-- 접이식 자전거 기술의 선두주자로서 새로운 전기 자전거 및 모페드로 구성된 블록버스터 라인업 공개

(프랑크푸르트, 독일 2023년 6월 23일 PRNewswire=연합뉴스) 접이식 자전거 부문의 선구자인 DAHON이 사이클링 부문의 가장 중요한 행사 중 하나인 Eurobike에서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올해 DAHON은 더 많은 사람이 녹색 이동성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친환경적인 신형 전기 모페드, 오토바이 및 자전거를 출시하며, 현재의 제품 라인을 확장했다. 이달 21~25일에 Messe Frankfurt에서 진행 중인 Eurobike 방문객들은 홀 9 부스 A15에서 DAHON의 최신 혁신을 살펴보고, 개방형 시범구역 F10 및 E.08에서 전기 자전거를 직접 시승할 수 있다.

DAHON Booth @ Hall 9, A15

부스와 테스트 트랙에서 선보인 DAHON의 블록버스터 라인업

DAHON이 비접이식 전기 모페드 부문에서 E-F9 및 EG-1로 구성된 글로벌 라인을 출시했다. 속도 부문의 슈퍼스타인 E-F9는 최고 속도가 80km/h에 달하며, 완충 시 주행거리는 50~100km에 달한다. 이보다 더 작은 소형 모델인 EG-1은 끝까지 높은 성능을 발휘하며 주행할 수 있다. 최대 주행거리는 45km이며, 충전당 전력 소비는 1.42kW에 불과하다.

DAHON E-mopeds

DAHON은 신형 전기 모페드 포트폴리오와 더불어 전기 및 비전기 접이식 자전거와 함께 회사의 최신 부대용품 및 부품도 선보였다. 주요 하이라이트는 Cargoe T5[https://dahon.com/dahons-first-electric-cargo-bike-unveiled-at-e-bike-xperience/ ]다. 부드럽게 주행하는 전기 카고 자전거인 Cargoe T5는 최대 250kg에 달하는 짐을 적재할 수 있고, 접어서 보관하면 부피를 35% 줄일 수 있다.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획기적인 DELTEC 케이블을 장착한 멋진 Archer Pro다.

DAHON은 행사 부스에서 10개 이상의 DAHON 특허 기술을 자랑하는 고성능 특별판 CURL D9, 클래식하며 튼튼한 다이아몬드형 프레임에 간편한 보관을 위한 롤러 랙을 설치한 복고풍 D-Alpha 등과 같은 최신 디자인 혁신을 선보였다.

팬들은 홀 10의 F10 및 E.08에 마련된 개방형 전시구역에서 Cargoe T5와 더불어 속도가 빠른 Unio E20, 초소형 CURL Ei4, 강력한 K-ONE Hub Drive 및 멋진 ES-2 등 다른 대표적인 접이식 전기 제품을 시승할 수 있다.

방문객이 체험해볼 수 있는 획기적인 기술

DAHON은 주요 모델 Archer Pro를 통해 획기적인 DELTEC 케이블을 선보였다. 프레임을 안정적인 삼각 구조로 변형함으로써 단일빔 접이식 자전거를 개선하는 특허 기술인 DELTEC 케이블은 프레임의 최대 중량을 줄이고, 프레임 강도를 최대 35% 높이며, 페달링 효율성과 속도를 개선했다. DAHON은 이 독특한 기술이 자전거 성능을 개선하는 방식을 설명하는 일련의 학술 논문을 2023년 후반기에 발표할 예정이다.

DAHON의 제품, 기술 및 비즈니스 기회를 논의하는 회의

방문객은 홀 9 부스 A15에서 DAHON의 최신 혁신을 살펴볼 수 있다. 부스 방문 또는 미팅 예약은 이메일 samantha@dahon.com으로 문의한다.

DAHON Product Line

미래를 내다보다

최근 DAHON은 Eurobike에 참가함으로써 전 세계적으로 점점 확장되는 고객 범위를 위해 친환경적인 차량을 꾸준히 만들고자 하는 회사의 의지를 나타냈다. 전기 이동성 시대를 촉진하기 위해 최근 새로운 시장으로 진출한 DAHON은 40년 이상 구축한 선구적인 성과를 계속 이어가며, 더욱 지속가능한 지구를 위해 더 많은 사용자가 녹색 이동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