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판매 종료된 ‘애큐온다모아자유적금’ 리뉴얼

기본 연 2.5%에 우대 연 2.5%…월 20만원 한도

애큐온저축은행, 최고 연 5% '애큐온다모아자유적금2' 출시
애큐온저축은행이 최고 연 5% 금리를 제공하는 '애큐온다모아자유적금2'를 출시했다.[애큐온저축은행 제공]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애큐온저축은행이 단순 우대금리 조건으로 최고 연 5% 금리를 제공하는 비대면 전용 상품 '애큐온다모아자유적금2'를 22일 선보였다.

해당적금은 7월 1일 판매 종료된 '애큐온다모아자유적금'을 리뉴얼해 재출시하는 것으로, 월 20만원까지 입금할 수 있는 1년제 자유 적립식 적금이다.

연 2.5%의 기본금리에 2.5%포인트의 우대금리를 더해 최고 금리가 연 5% 수준이다. 우대금리는 ▷만기전일까지 당행 오픈뱅킹 잔액모으기 10회 시(월 1회 실적 인정) 연 1.5%포인트 ▷예금가입일 마케팅동의 확인 및 마케팅동의 유지 시 연 1%포인트를 제공한다.

모바일 전용 상품으로 애큐온저축은행 모바일앱에서 가입할 수 있다. 단, 1회에 한해 상품가입이 가능하며 기존 판매 종료된 애큐온다모아자유적금 가입 이력이 있는 경우 가입이 불가하다.

애큐온저축은행 관계자는 "글로벌 경제의 불확실성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고객들에게 더 안정적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애큐온다모아자유적금2' 상품을 출시했다"며, "우대금리 조건이 단순해 젊은 세대부터 고령층까지 다양한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