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에너지 전략 본격화

(바오딩, 중국 2022년 8월 31일 PRNewswire=연합뉴스) 이달 26일, GWM이 2022 청두 모터쇼(Chengdu Motor Show)에서 자사의 6개 브랜드를 선보이면서, 가장 인기 많은 브랜드 중 하나로 부상했다.

GWM이 신에너지 전략을 본격화하며, 2022 청두 모터쇼에서 다양한 신에너지 모델을 공개했다.

GWM은 여러 전시관에서 모든 매체와 방문객을 대상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다양한 신에너지 모델을 전시했다. GWM은 올해 청두 모터쇼에서 HAVAL, TANK 및 WEY가 다양한 하이브리드 전기차를 선보이며 자사의 하이브리드 제품군을 강화했다.

ORA와 SAR라는 나머지 2종 순수 전기차 브랜드도 큰 관심을 끌면서, 혁신적인 쌍방향 형태와 차별화된 스타일로 주목을 받았다.

중의 주요 뉴스 매체인 NetEase는 "전통적인 자동차 제조업체의 전기화와 지능화 변혁을 주도하는 개척자인 GWM은 신에너지 전략의 추진 속도를 높일 것을 주장해왔다"고 평했다.

HAVAL은 '신에너지 SUV 전문가(New Energy SUV Expert)'로 포지셔닝 됐는데, 홀 1에 전시된 모든 HAVAL 모델(H6-HEV, H6-PHEV 및 H-DOG 포함)은 신에너지 차량이다. 특히 신형 전기 하이브리드 SUV HAVAL H-DOG가 국제 무대에서 첫선을 보였다. 1.5T+DHT-PHEV 구동 장치를 채택한 이 모델은 530N•m의 총토크와 240Kw에 달하는 최대 출력을 자랑한다. 이 모델은 더욱 아늑한 주행 공간으로 사용자가 삶의 경계를 더욱 확장할 수 있도록 한다.

HAVAL은 이미 신에너지 분야로 진출했고, HAVAL의 몇몇 하이브리드 SUV는 세계 시장에서 녹색 이동을 위한 다양한 사용자 수요를 충족하고 있다.

TANK 역시 홀 8에서 두 신에너지 모델 TANK300 HEV와 TANK500 PHEV를 전시했다. 이 두 모델은 신뢰성 높고 안정적인 오프로드 역량에 강력한 신에너지 파워를 통합함으로써, 고객이 친환경적이고 편리한 이동을 즐기는 동시에 오프로드 체험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WEY는 올해 청두 모터쇼에서 Coffee 01, Latte DHT-PHEV(중국 시장용) 및 기타 고급 지능형 신에너지 모델을 선보이며 지능형 주행이라는 새로운 경향을 이끌었다. 특히 WEY가 유럽에 진출하고 처음 선보인 Coffee 01 모델은 유럽 시장에서 공개되자마자 업계 전문가와 지역 사용자의 관심을 끌었다.

현재 신에너지 분야에서 GWM은 신에너지 분야의 배치 속도를 높이고자 하이브리드 전기차와 순수 전기차를 포함하는 여러 기술 경로에 집중하는 개발 전략을 구축했다.

연구개발 측면에서, GWM은 투자를 증대하고, 사용자를 위해 더 친환경적이고 스마트하며 안전한 제품을 만들고자 2025년까지 신에너지 지능 기반 기술에 총 1천억 위안을 투자하기로 했다.

GWM은 2025 전략 글로벌 출시 콘퍼런스(2025 Strategy Global Launch Conference)에서 2025년까지 신에너지 차량이 자사 차량의 80%를 차지하게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GWM 사장 Mu Feng은 HAVAL 신에너지 전략 회의에서 "자사의 신에너지 전략이 본격화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출처: GW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