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증권부] 대상은 보통주 1주당 700원, 우선주 1주당 710원의 현금 결산배당을 결정했다고 11일 공시했다.시가배당율은 각각 2.7%, 3.7%이며 배당금총액은 252억2648만원이다.
이 시각 주요기사 IT·과학 “2억 안 주면 다 까발린다” 성실했던 직원 ‘돌변’…못된 ‘돈벌이’ 이 정도라니 [헤럴드경제=권제인 기자] “5일 이내에 비트코인 2개를 보내지 않으면, 해커에게 기업 정보를 넘기겠다”(협박 메일 중 일부) 북한의 IT 인력이 해외 기업에 위장취업해 외화벌이를 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일부 북한 개발자는 월급을 자국에 송금하는 것을 넘어, 기업 기밀을 첩보활동에 사용하거나 금전적 대가를 요구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루크 맥나마라 구글 위협 정치 서울대 간 홍준표 “헌재 좌우파 4대4…탄핵 인용 어려워” IT·과학 “모이면 60만원 준다” 입소문에 500만명 ‘우르르’…이러다가 사회 유시민 “尹, 탄핵 후 우익 유튜브 나올 것…국힘에 재앙” 사회 서울대 의대 학장단 호소…“학생들 부디 제자리로 돌아오라”
많이 본 기사 일간 주간 월간 사회 이진호, 故김새론 유족 고소에 “연애 ‘자작극’이라고 한 적 없어. 법적 조치할 것”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배우 고(故) 김새론의 유족이 17일 유튜버 이진호를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한 가운데, 이씨는 “사실관계까 다른 부분이 많다”며 “끝까지 진실을 밝히겠다”는 입장을 나타냈다. 이진호는 이날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새론씨의 유가족들이 저에 대한 고소 소식을 전했다”며 “저 역시 이 부분에 대한 입장을 전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자녀를 잃은 유가족분들의 입장이라 충분히 존중한다”면서도 “다만 사실 관계가 너무나도 다른 부분들이 많아서 이 부분 만큼은 바로 잡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진호는 “저는 ‘김새론과 김수현의 관계가 허위다’라고 한 적이 없다”며 “애초에 자작극이라고 밝혔다면 이런 내용을 밝힐 이유조차 없다. 법률 대리인과 유가족분들의 입장이 상반되는 상황”이라고 했다. 이씨는 김새론과 관련한 영상 4건에 대해 단지 김새론에 대한 추가적인 취재에 대한 관련 내용을 다룬 것이라 주장했다. 그러면서 다른 매체에서도 김새론에 대한 기사를 썼는 2 사회 설마 8대0 때문에 늦어지나? 헌법학자 “의도적 만장일치 자제해야” [세상&] 3 경제·금융 “어쩐지 관리비 비싸더라…” 아파트 장기수선충당금 5년새 43% 상승 4 사회 박서준, 김수현 저격?…가세연 주장에 팬들은 ‘황당’ 5 생활·문화 김수현 “집 간적 없다” 하자 ‘김새론 집데이트’ 영상 공개한 가세연 6 경제·금융 “4% 금리가 어디냐” 매일 이자받는 ‘실속 통장’ 인기몰이 [찐이야! 짠테크] 7 경제·금융 ‘연봉 5499만원 vs 5501만원’ 2만원 차이로 세액공제 최대 30만원 손해 [예·은·이] 8 IT·과학 “결국 당했다” 아이유 주연에 600억 쏟아부었는데, ‘날벼락’…이러다 다 죽어 ‘아우성’ 9 사회 [단독] “문형배 죽이겠다” 협박글 유튜버, 경찰 병합수사[세상&] 6 경제·금융 “4% 금리가 어디냐” 매일 이자받는 ‘실속 통장’ 인기몰이 [찐이야! 짠테크] 7 경제·금융 ‘연봉 5499만원 vs 5501만원’ 2만원 차이로 세액공제 최대 30만원 손해 [예·은·이] 8 IT·과학 “결국 당했다” 아이유 주연에 600억 쏟아부었는데, ‘날벼락’…이러다 다 죽어 ‘아우성’ 9 사회 [단독] “문형배 죽이겠다” 협박글 유튜버, 경찰 병합수사[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