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여행 필수템 ‘돌핀크루즈’, ‘렌터카’...편리성과 혜택 UP
1년에 한 번 가는 여름휴가에 통장을 탈탈 털어도 좋다고 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6월의 해외여행은 비용도 절약하고 공항에서 허비하는 시간도 줄일 수 있는 현명한 선택이 될 수 있다.
특히, 1년 내내 온화한 날씨로 계절과 상관없이 여유로운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괌은 극성수기 보다는 6월이 되려 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한 시즌이라 할 수 있다. 괌은 한국과 일본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여행지로, 한국과 일본의 여름휴가 시즌이 되면 여행객들이 더욱 증가하기 때문이다.
여행지로 괌을 생각하고 있다면 괌 여행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돌핀크루즈도 미리 예약을 해두는 것이 좋다. 괌에서만 즐길 수 있는 돌핀크루즈는 멀지 않은 바다에서 야생 돌고래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액티비티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한인 관광객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인 돌핀크루즈 업체인 밸류돌핀크루즈를 이용할 경우 다목적 할인카드인 슈퍼패스카드 무료 제공, 선상낚시를 즐길 수 있는 바틈 낚시대 무료 대여, 스노클링 장비 무료 대여 등 14가지의 무료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유아부터 성인용까지 스노클링 장비 및 구명조끼를 다양하게 구비, 무료로 대여하며 안전요원을 배치해 안전에 대한 걱정도 없앴다. 또한 신선한 참치와 연어회, 비스켓, 맥주, 음료 등 먹거리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한국인 관광객 전문기업인 괌 밸류렌터카가 운영하는 밸류돌핀크루즈의 관계자는 “밸류돌핀크루즈는 돌핀투어에 최적화된 50~80인승 크루즈를 통해 넓고 쾌적하게 투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한인 가이드가 함께하기 때문에 언어에 대한 불편함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라며 “현재 6월 예약자 한정으로 슈퍼패스 카드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제휴업체 할인을 통해 최대 30%까지 여행경비 절약도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6월에 괌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괌 한인근무 렌트카인 밸류렌트카의 이벤트 혜택도 챙겨보는 것이 좋다. 밸류렌트카에서는 한인이 근무하는 업체에서만 누릴 수 있는 편의성과 서비스는 물론 6월 예약자 한정으로 포켓 와이파이 또는 네비게이션 무료이벤트 혜택으로 또 한 번 여행경비를 절약할 수 있다.
밸류렌터카는 괌 사이판 여행객을 위해 가성비를 높인 괌 사이판 렌터카, 괌 돌핀크루즈, 괌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