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타민B군과 마그네슘 성분을 보강한 ‘뉴먼트 프리미엄B’와 ‘뉴먼트 마하’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 JW중외제약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프리미엄 영양제 브랜드 ‘뉴먼트’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비타민과 마그네슘 등 복합 기능성 성분을 함유했다. 주요 영양소를 부각하도록 패키지 디자인을 차별화해 ‘뉴먼트 프리미엄B’와 ’뉴먼트 마하’로 구분한 것이 특징이다.

JW중외제약, ‘뉴먼트’ 프리미엄Bㆍ마하 출시

‘뉴먼트 프리미엄B’는 비타민 B군에서 최근 주목받고 있는 B1성분(활성화 비타민)을 함유한 제품으로 ‘푸르설티아민’과 ‘벤포티아민’ 성분이 모두 포함된 영양제다. ‘푸르설티아민’과 ‘벤포티아민’은 체내 흡수율이 좋아 체내에 비타민 B1을 빠르게 채워주고 ‘젖산’ 생성을 억제해 피로회복은 물론 체력저하, 신경통, 눈의 피로 완화 등에 효과적이다. ‘뉴먼트 마하’는 두뇌를 많이 쓰고 회식이 잦은 직장인을 위해 신경비타민 성분인 비타민B와 마그네슘 함량을 보강했다. 마그네슘 성분은 바쁜 업무로 지친 직장인들의 활력 있는 생활에 도움을 주고 근육경련과 혈액순환을 개선시킨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보다 강화된 뉴먼트 라인업을 기반으로 제품 특성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