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옆 구파발역 30초 거리, 바로 앞 복합쇼핑몰 롯데몰 입점

최근 은평뉴타운 초역세권인 구파발역 30초 거리에 분양중인 ‘은평미켈란 오피스텔’이 수요자나 투자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으며 높은 분양률로 순조로운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

분양을 시작한지 얼마 안 된 은평미켈란 오피스텔의 분양이 순항을 타는 비결은 다름아닌 ‘탁월한 입지’때문이다. 투자와 실거주 양쪽을 만족시킬 수 있는 입지조건을 갖췄다는 게 은평지구 현지 부동산중계업자들의 말이다.

은평뉴타운 일대의 메인교통인 구파발역이 30초 거리에 있는데다 롯데몰 복합쇼핑몰이 바로 앞에 있어 주거입지도 탁월하다. 여기에 은평뉴타운이 보유한 개발잠재력은 미래투자가치를 한 층 더 높이는 요인으로 작용한다.

은평뉴타운 미켈란오피스텔 분양 순항…일등공신 ‘입지’

은평뉴타운은 현재 서울 북서권역에서 택지개발 규모가 가장 광범위한 지역이다. 특히 미켈란 오피스텔이 들어서는 사업지를 중심으로 대형 개발호재들이 즐비해 개발 완공에 따른 오피스텔 수요층이 폭발적인 증가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복합쇼핑몰(2016년 완공예정)을 비롯해 카톨릭성모병원(2018년 완공예정), 신세계복합쇼핑몰(2017년 완공예정), 소방행정타운(2018년 완공예정), 삼송테크노밸리(현재 입주 중)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이로 인한 상주인구는 약 24,000명, 유동인구 70만 명 정도 내다보고 있다.

이 같은 이유로 은평뉴타운 일대의 부동산시장은 호황을 누리고 있는 상황이다. 지난해부터 이어진 저금리 기조의 장기화로 수익형 오피스텔을 찾는 수요가 급격한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다.

개발규모에 발맞춰 은평지구의 교통환경도 다양화 될 전망이다. GTX-A노선인 일산 킨텍스~동탄(예정)이 개통되면 일산~삼성역까지 20분, 구파발역에서 연신내역까지 약2분대로 소요시간이 단축된다. 수도권 전지역이 1시간대 생활권에 들어오게 된다.

또한 삼송~수원 호매실동(예정) 구간인 신분당선이 연장되면 강남까지 30분대 진입이 가능해진다. 구파발역에서 삼송역까지는 약 6분 정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교통호재의 최대 수혜지는 은평 미켈란 오피스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오피스텔은 은평지구 중심상업용지 7블럭 초역세권 자리로 구파발역(지하철3호선) 2번 출구에서 도보 30초 거리인 바로 앞에 있다.

구파발역 이용 시 광화문, 시청, 종로 등 서울중심업무지구까지 20분대 접근이 가능하다. 서울외곽순환도로와 내부순환도로가 인근에 있어 도로교통환경도 쾌적하다.

서울시 은평지구 상업7BL에 은평 미켈란오피스텔은 지하4층~지상18층 1개 동으로 구성된다. 총 512실 규모에, A타입 384실, B타입 128실의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전 평형은1-2인 가구 증가에 따라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19.06㎡의 소형 평형대로 공급된다.

차별화된 특화설계를 도입하여 오피스텔의 가치도 높였다. 와이드형 수납공간과 매직스윙테이블 등 고객 만족에 중점을 둔 고품격 빌트인가구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중창으로 설계가 되어 단열 및 소음예방을 최적화 했다. 동서남북 전 방향 넓은 이격거리로 사생활 보호는 물론 개방감을 극대화시켰다.

상도종합건설이 책임 시공을 삼성생명과 교보생명이 만든 ㈜생보부동산이 신탁을 맡아 신뢰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은평구 진관동 87번지, 드림스퀘어 2층(구파발역 2번출구 앞)이다. 입주시기는 2017년 초쯤이다.

분양문의 1588-8355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