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본, 기술력 집약한 고성능 휴대용 스피커 ‘ONYX’ 출시 보다 깨끗한 음질을 구현하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가 탄생했다. 오디오 마니아들 사이에서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모본(대표 송상희)의 ONYX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지난 7월 2일 판매를 시작한 신제품 ONYX는 디자인과 성능, 그 어느 것 하나도 빼놓을 수 없는 탁월한 품질을 자랑한다.
우선 ONYX는 큐브 형태의 감각적 디자인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기존 스피커가 밋밋한 사각형 형태를 띠고 있는 것이 대부분이었던데 반해, 휴대용 스피커 ONYX는 정육면체의 몸체에서 한쪽 모서리를 사선으로 잘라낸 독특한 외형을 갖췄다.
독특한 디자인을 채택한 ONYX는 외관뿐 아니라 기능적인 요소에서도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6W 출력의 제품은 스웨덴 AM3D사의 ‘Audio Enhancement’가 적용돼 차별화된 음향 시스템을 선보인다. LG전자의 휴대폰, 기아 자동차 Soul의 카 오디오 시스템에도 적용된 바 있는 ‘Audio Enhancement’는 3D 음장 효과를 지원하여 라이브 콘서트 홀에서 음악을 듣고 있는 듯한 느낌을 제공한다.
ONYX는 사용의 편리함을 높이기 위해 블루투스가 지원되지 않는 제품으로도 이용할 수 있도록 외부 AUX IN 단자를 구비했으며, 휠 방식의 대형 볼륨 조절기를 설치해 직관적 사용을 가능케 했다. 또 ON/OFF스위치, 자동 연결기능, 자동 페어링 기능을 갖춰 스피커 조작이 서툰 초보자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제품을 구매한 이 모씨는 “얼마 전 다녀온 여행지에서도 ONYX의 역할이 대단했다. 한 번 충전하고 10시간을 사용할 수 있으니 고퀄리티의 음악을 오래 들을 수 있어 편리했다”며, 아웃도어스피커로 ONYX를 추천했다.
한편 Blackberry사의 휴대용 스피커를 독점 납품하고, 국내 및 해외 유명업체에 블루투스 기기를 지속적으로 납품해 온 ㈜모본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직영 A/S센터를 운영하는 등 모범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모본이 출시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ONYX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충전어댑터 및 AUX케이블이 함께 제공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