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비즈니스 중심부에 있는 리저스 센터 주소를 사업장 주소로 사용

세계 최대 사무 공간 컨설팅 그룹 리저스(Regus, )가 ‘프리미엄 빌딩 주소 서비스’를 런칭했다.

이 서비스는 사업장주소가 자택주소로 되어 있는 사업자나 재정적인 어려움으로 서울비즈니스 중심부에 사무실을 얻기 어려운 창업자 또는 프리미엄 빌딩에 위치한 사업장 주소를 사용함으로써 고객에게 높은 신뢰도와 강한 이미지를 주고자 하는 사업자들을 위한 상품이다.

대상은 프리미엄 빌딩 사업장 주소가 필요한 고객뿐만 아니라 소호창업자, 재택근무자, 프리랜서, 한국 지사를 개설하고자 하는 글로벌 기업 등이며, 이들은 리저스의 프리미엄 빌딩 주소서비스를 통해 서울의 비즈니스 중심부에 있는 리저스 센터의 주소를 사업장 주소로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우편 및 택배 발송 및 수신 보관서비스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김대선 리저스코리아 지사장은 “국내 시장에서도 소호창업자, 1인 기업들이 계속 늘어나고 있는 추세에 있다. 이들이 창업에 가장 고민하는 부분중의 하나가 사무실 자체를 구하는 데 많은 자금이 소요된다는 점이다. 특히 서울 비즈니스 중심지역에 사무실을 얻는다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려움이 크다”며 “이들에게 보다 현실적이고 경제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리저스코리아는 프리미엄 주소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리저스코리아의 프리미엄 주소 서비스는 서울 비즈니스 중심에 있는 8개 리저스 센터 중 고객이 원하는 주소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리저스코리아, ‘프리미엄 빌딩 주소 서비스’ 선 봬

강남지역에는 삼성 무역센터, 역삼 포스코센터, 강남역센터, 선릉 해성센터가 있으며 강북에는 종각 제일은행 본점센터, 을지로입구 센터원 빌딩센터, 여의도 교보증권센터, 마포 공덕센터가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지역에서 효율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프리미엄빌딩 주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리저스(Regus)는 100여 국 600개 도시, 1,500개 센터를 보유하고 있는 고품격 비즈니스 업무공간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최대 기업으로 고객이 더욱 신속, 편리하게 사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사무공간, 회의실, 전문비서 서비스, 편의시설 등 최상의 비즈니스 환경 솔루션을 제공한다.

헤럴드 생생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