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디로 ‘메쉬 레저화’

마치 맨발로 나선 듯 시원하고 가벼운 골프화로 무더운 여름 라운딩을 이겨내 보자.

㈜잔디로(대표 노진구)가 더운 여름철 골퍼들의 발 건강을 지켜줄 수 있는 여름용 다기능 메쉬 레저화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메쉬 레저화는 가죽을 엮어서 만든 소재를 사용해 탁월한 통풍 기능을 자랑한다. 특히 발에 열이나 땀이 많은 골퍼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골프장, 골프연습, 스크린골프를 즐기는 골퍼들은 일일이 다른 신발로 갈아신는 번거로움 없이 일상화처럼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갖고 있다. 특히 잔디로 여름용 메쉬 레저화는 스파이크 리스 골프화 아웃솔로 출시하면서 편안한 착화감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골프화로서 기능 뿐 아니라 관절이 약하거나 하루 종일 서서 일하는 이들에게도 더없이 편안한 착화감을 안겨주는 컴포트 레저 슈즈로 각광받고 있다.

아웃솔은 VPS(Vacuum Press System) 공법의 스파이크리스 아웃솔로 무게를 줄였고, 부드러운 최상급 가죽을 사용해 착화감과 편안한 보행을 보장한다.

베스트브랜드 - 잔디로, 오리엔트

또한 신발 안창에 사용하는 4겹의 천연가죽 인솔은 발 냄새 억제 및 땀 흡수가 탁월해 쾌적한 착화감과 쿠션을 제공해 오래 걸어도 불편함이 없도록 제작됐다.

한편 잔디로 관계자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적극적인 고객서비스를 마련할 계획”이라며 “상시 AS센터를 운영해 잔디로 고객을 위한 발빠른 대응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잔디로 여름용 메쉬 레저화 문의는 잔디로 홈페이지(www.jandiro.com) 또는 전화 (02)2690-9000으로 하면 된다.

조범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