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세부 최초의 어학원 MTM Education Group은 필리핀교육부에서 인정한 필리핀SSP보유 법인교육기관으로 레벨 별 체계화된 수업 시스템을 통해 성공적인 필리핀어학연수를 마친 만 명 이상의 학생에 의해 검증된 현지 직영 기관으로 믿을 수 있는 영어교육 브랜드이다.

필리핀세부 최초의 어학연수 기관답게 MTM은 필리핀전역에서 선보이지 못했던 출발 전, 온라인을 통한 사전 레벨 테스트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통하여 교재와 강사진이 배정되는 사전 학습을 통하여 불필요한 시간을 단축시키고, 내 아이가 공부할 기관에서 어떤 교재로 누구와 공부하는 지 알 수 있어 믿음이 간다. 때문에, 아이의 영어 공부에 관심이 있는 엄마라면 반드시 체크가 되어야 할 사항이다.

또한, 14교시의 고강도 수업을 진행하는데, 반드시 영어실력이 향상 되어 오는 MTM영어캠프는 1:1 -4교시, 1:5 그룹 수업 2교시, 1:5 그룹 수업 2교시(1:1에서 배웠던 과정을 반복하는 학습시간), 한국인문법수업 1교시, 한국인 수학수업 1교시, 미국인회화수업 1교시, 단어암기 1교시, 패턴영어(또는, 발표수업 1교시), 한국인 수영레슨 등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레벨테스트를 통해 그룹 수업은 추가비용이 없이 맨투맨 수업으로 교체 되는 등 맞춤식 수업으로 구성된다. 개성시대에 무조건 아이들의 개성 존중이 바탕이 되지 않는 천편일률적인 커리큘럼은 MTM에서는 지양하고 있다.

필리핀영어캠프 WHY? MTM필리핀캠프를 선호하는가?

타 필리핀어학원 중 캠프를 운영하지 않는 업체들은 수 많은 해외캠프 업체 중에서도 MTM캠프에 지인을 소개하고, 필리핀유학원, 캐나다유학원 관계자들도 MTM영어캠프로 친인척, 지인을 소개한다. 그 만큼 만족도가 높은 캠프로 이미 평가가 상당히 좋은 캠프이다.

모든 필리핀어학원들은 교재도 제본이나 프린트물을 사용하는데, 실질적으로 종이 질도 좋은 편이 아니고, 제본이 한국처럼 좋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원본 교재를 사용하여야 하는데, MTM캠프는 아이들의 시력 보호를 위하여 또, 효율적인 영어학습을 위하여 100% 원본 교재로 롱맨,옥스포드, 캠프리지, 이파블릭 등의 한국에 시판되는 인기 있는 원서가 제공된다.

필리핀영어캠프 이제는 비용이 저렴하기 때문에, 싸니까~! 하는 생각보다는 소중한 우리 아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고, 즐겁게 추운 겨울을 행복하고 재밌게 보내고 올 수 있는 소중한 캠프를 선택해야 한다는 것이다.

필리핀캠프는 해외영어캠프 중 미국영어캠프, 캐나다캠프, 캐나다영어캠프, 뉴질랜드영어캠프 보다 캠프로 인기 있는 이유는 바로 맨투맨 수업을 통하여 학생의 부족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으며, 초중급 학생들이 단기간에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는데 훨씬 더 효과적이기 때문이다. 또한, 제 3국가로 캐나다조기유학, 뉴질랜드조기유학, 필리핀조기유학, 초등학생필리핀유학을 가기 전에도 영어실력이 탁월하게 상승하기 때문에, 1~2회차 정도는 필리핀영어캠프를 보내는 것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는 지름길이다. MTM어학원 직영 캠프 MTM영어캠프는 안전에 있어서도 타 학원과는 상당히 많은 차이가 난다. 밀착관리뿐만 아니라, 1일 3식 모두 한, 중, 양, 일식제공으로 조선족이나, 필리핀인이 아닌 조리 전공의 전공자가 직접 식사 관리 및 홈메이드 간식까지 영양을 고려한 식사가 제공되어 바른 먹거리 제공으로도 만족도가 높다.

필리핀가드가 아닌, 한국인 수영강사의 수영레슨과 아침시간에 짜여진 커리큘럼의 운동이 진행된다. 그룹별 전담 담당 생활관리 선생님부터 룸티쳐(24시간 영어사용) 등 철저한 관리로 13년째 무사고이다. 캠프 프로그램이 탁월하고, 지역적으로도 인천-세부 직항으로 비행기가 운항하므로, 입지적인 조건도 탁월하다. 바다와 도시가 공존하는 세부에서는 1일 14교시의 고강도 수업으로 지친 학생들을 위하여, 고가의 알찬 프로그램으로, 오슬롭고래상어투어, 투말록폭포투어, 보홀섬투어(반딧불투어, 안경원숭이, 초콜릿힐,로봇강투어 등), 플렌테이션베이 리조트투어, 웨스타운라군 워터파크 투어, 호핑투어, 뷔페제공 등등 다양하고, 즐거운 액티비티가 제공된다.

일요일에는 1명의 선생님과 3명의 친구가 함께 영화관람, 음식주문, 물품구매, 성당, 교회 예배 등등 다양한 실제 영어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시간이 주어진다. 긴~ 겨울방학을 알차고 보람있게 보낼 수 있는 MTM영어캠프는 아이들에게 공부동기부여를 100% 제공할 수 있다. MTM캠프는 현재, 중학생해외영어캠프로 중학생 등록이 타 캠프 기관보다 월등히 높은 수 구성과 초등학생 해외영어캠프, 필리핀 초등영어캠프, 가족캠프, 가족연수 등등이 진행된다.

7~8명의 그룹당 한 명의 전담 담당 생활관리 선생님을 통해 기상부터 잠드는 순간까지, 에어컨 타이머, 소등, 잠자리 체크 등 안전하고 원활한 생활관리가 이루어진다. 25회 캠프, 총 13년의 캠프와 현지법인교육기관(www.uvesl.com) 운영으로 인하여, 몇 년 캠프를 운영해 보지 않은 기관에 비하여 원활한 핸드링과 99%의 만족도 높은 캠프로 각광을 받고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