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성분15無첨가의 천연 두유 발효성분과 생체유사수 기술의 융합으로 탄생된 두유크림 - 2014년도 많은 뷰티 블로그에서도 주목한 두유크림 런칭 스토리
2014년 뷰티 트렌드로 떠오르는 발효 화장품, 그에 발맞춰 천연 두유 발효 성분으로 10월 런칭한 GNC 퍼시픽 프라이머리로우가 프리미엄 천연화장품 브랜드 대열에 합류한다고 공식 밝혔다.
프라이머리로우는 "최초의 가공되지 않는 날것" 이라는 뜻으로 식품보다 안전하고, 식품보다 걱정하고, 식품보다 맛있어 보이는 화장품을 슬로건으로 걸며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지금까지는 없던 화장품계의 새로운 이미지를 전하겠다는 의미를 담고있다.
프라이머리로우 두유크림는 가을철 거칠고 건조한 피부에 건강한 수분영양크림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가꾸는 것은 물론,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았으며 콩을 발효시킨 발효공법으로 피부 침투력이 강하고 정제수 대신 쌀겨수와 생체 유사수를 사용하여 피부속 물과 같은 성분으로 피부건강에 초점을 두었다. 또한 옛 조상들의 지혜에 맞게 버릴게 하나도 없는 콩물과 발효를 접목시켜 화장품으로 만들어냈다는, 일부 뷰티블로거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지고 있는 두유크림은 오는 10월 23일(목) 위메프에 공식 런칭 됐다.
두유크림 런칭 이벤트로 정품 총 500개를 "0원 이벤트"로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