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 15일과 16일 양일간 63빌딩에서 개최되는 ‘하우투웨딩박람회’는 결혼준비의 모든 품목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2014년 희망찬 새해를 맞아 ‘하우투웨딩’에서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예비 신랑신부님들에게 전문적인 웨딩플래너들의 컨설팅서비스와 결혼박람회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결혼준비의 필수품, 하우투웨딩이 직접 제작한 웨딩 다이어리를 이번 결혼박람회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증정하며 그 외에도 박람회 기간 일일 오붓한 데이트가 될 수 있도록 연극 공연 티켓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청소기, 드럼세탁기, 식기세척기, 김치냉장고 등 혼수장만의 기회가 될 수 있는 푸짐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으로 벌써부터 알뜰한 예비신혼부부들의 뜨거운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예비신혼부부들을 위한 맞춤 웨딩박람회, 하우투웨딩이 개최

한편 하우투웨딩 관계자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대한민국 전문 웨딩플래너들과 1대1 맞춤형 상담을 받아볼 수 있도록 서비스의 질도 높였다"고 말했다.

이어 "웨딩컨설팅 서비스를 강화해 현실성 있는 웨딩커뮤니케이션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이번 웨딩박람회를 통해 2014년 웨딩스타일을 확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하우투웨딩박람회 입장권은 홈페이지 www.howtoweddingfair.net 를 통하여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