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2015년 1월 1일, ‘개구쟁이 스머프’라는 만화로 친숙한 스머프 캐릭터와 컬러감을 담은 새로운 ‘더 스머프(The SMURFS)’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더 스머프’의 메인 컬러인 하늘색과 캐릭터들을 패키지 전반에 반영, 위트를 살려 메이크업의 재미와 소장 가치를 높인 제품이다. 틴트의 생기 있는 컬러와 립밤의 촉촉한 윤기를 담은 ‘틴트 글로우’, 세련되고 매력적인 룩을 연출해주는 다양한 컬러감의 ‘아이섀도우 트리오’ 총 2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스머프 디자인을 입은 ‘스머프 파우치’도 함께 출시된다.
‘더 스머프’ 컬렉션을 구성하고 있는 에스쁘아 ‘틴트 글로우’는 입술 자연의 혈색처럼 자연스러운 컬러를 연출해주는 틴트 제품이다. 카카오 씨드 버터, 쉐어 버터가 함유되어 입술을 영양감 있고 유연하게 지켜주고, 꿀 추출물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한다. 레드, 핑크, 오렌지 등 총 5호수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만6000원(3.7g)이다.
‘아이섀도우 트리오’는 매력적인 컬러와 텍스처 조합으로 세련되고 매력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아이섀도우 팔레트이다. 펄과 글리터가 풍부해 눈부신 반짝임을 표현해주는 아이섀도우 ‘시퀸’과 은은한 반짝임으로 맑고 자연스러운 눈매를 연출해주는 아이섀도우 ‘새틴’으로 구성되어 상황 별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오렌지와 핑크 컬러 조합의 총 2호수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2만5000원(2gx3)이다.
한편 에스쁘아는 ‘더 스머프’ 컬렉션 출시 기념, ‘틴트 글로우’ 1종과 ‘아이섀도우 트리오’를 함께 구매 시, 1만2000원 상당의 ‘스머프 파우치’를 1000원에 판매하는 ‘스머프 세트’를 선착순 한정 판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