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산업을 선도하는 디지털 자산 거래소 파넥스(PANEX), 리뉴얼 후 정식 오픈

(주)판도소프트웨어(대표 : 정상훈)가 지난 1월 파넥스(PANEX) 거래소를 정식 오픈 하였다고 밝혔다.

작년에 베타 버전으로 운영된 파넥스 거래소는 상장 업무보다 은행 서비스에 가까운 모델로 스테이킹, 리워드 프로그램, 디파이 프로젝트 운영 및 암호화폐 랜딩 서비스 위주로 운영되다, 21년 1월 새롭게 리뉴얼 후 정식 오픈하여 판도코인, 포톤플로우, 베라토큰 등 유망 프로젝트들을 상장하고 있다.

파넥스(PANEX) 거래소는 자사의 판도브라우저를 통해 거래소 접근성을 높이고 메신저 지갑과 연동하여 사용자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철저한 보안시스템, 최상위 서버 시스템을 제공, 안전하고 빠른 거래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파넥스(PANEX) 거래소는 앞서 판도(PANDO)코인 스테이킹 서비스를 진행, 성황리에 마감되었으며, 추후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다양한 스테이킹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거래소 고객들에게 리워드를 지급할 예정이다.

파넥스(PANEX)의 관계자는 "앞으로도 꾸준히 유망한 코인들을 발굴하여 상장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국내 가상자산 투자자들이 더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