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서울지역 전세값과 매매값이 하루가 다르게 오르면서 전세 구하기란, 여간 어려움이 아닐 것이다. 치솟는 전세가에 추가 월세를 요구하는 반전세가 기승을 부리면서 서울권을 떠나 수도권으로 눈을 돌리는 탈전세자 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경기도시공사가 김포한강신도시 ‘자연 앤 이편한세상’ 해지세대 분을 분양 하고 있다.
김포한강신도시 '자연 앤 이편한세상'은 지하 2층~지상 29층(최대) 12개 동 총1,167세대 대 단지로 전용 84㎡(구 33평형) 단일평형으로 구성되었으며, 분양가는 평당 800만원 초반대로(발코니확장비 포함) 주변 아파트시세보다 저렴하게 분양하고 있다.
한강신도시는 광역환승센터로 교통편리, M버스 등 광역교통망과 생활편의시설이 확충되며 활력을 찾아가며 어느덧 미분양이 거의 소진되며, 제2기 신도시로서 면모를 갖춰가고 있다. 무섭게 오르는 전세값이 주택매매를 늘리고 입주율을 높이는 결과로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주변 김포한강로를 통해 여의도까지 20분대, 강남까지 40분대면 도달 할 수 있다. 동쪽으로는 일산신도시와 파주신도시 남서쪽으로는 인천검단신도시와 연결된다.
현재 김포도시철도 착공식을 갖고 2018년 도시철도 개통 및 제2외곽순환도로(구래I.C, 양곡I.C)가 개통되면 교통은 더욱 개선되고, 강남을 가로지르는 황금노선인 9호선, 5호선을 이용하면 한강신도시는 모든 사람들이 선호하는 획기적인 신도시로 전환될 것으로 보인다. 김포한강신도시 '자연 앤 이편한세상' 아파트 단지 인근에 유치원, 초•중•고등학교가 있으며, 중심상업지역과 호수공원, 이마트(올해 11월 오픈 예정), 도시철도 역이 도보로 5분 이내 위치해 있어 향후 미래가치도 매우 좋다.
즉시 입주 가능한 '자연 앤 이편한세상'은 현재 선착순 분양 중이며, 동•호수 지정금은 500만원이다. 세대관람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므로 전화로 예약 후 방문하는 것이 동/호수 선택에 유리하다. 방문예약문의 1599-5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