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털 디스플레이 기업 크로스오버존(대표 이영수)은 32형 대화면에 커브드 화면을 적용해 사용자 몰입감을 극대화한 모니터 ‘320F 144 ECO 언빌리버블 커브드’(320F 144 ECO unbelievable CURVED)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320F 144 ECO 언빌리버블 커브드가 적용한 모니터 화면 곡률은 R1800으로, 사용자가 모니터를 보면서 느낄 수 있는 최적의 몰입감을 제공한다.초당 60장의 화면을 내주는 일반 모니터와는 달리, 초당 144장의 화면을 내줌으로써 사용자는 게임은 물론, 윈도우 에서도 부드러운 움직임을 경험할 수 있다.특히 FPS 게임의 대명사인 오버워치를 320F 144 ECO 언빌리버블 커브드로 플레이할 경우 높은 몰입감과 함께 시각적 쾌감을 얻을 수 있다.
상하좌우 어디서 봐도 또렷하게 깨끗한 화질을 뽐내는 VA 패널 방식을 사용했고, 순백의 퓨어 화이트 & 메탈 스탠드 디자인을 써 인테리어 효과도 높다.320F 144 ECO 언빌리버블 커브드는 게임 속 화면 중앙에 십자 타겟을 만들어주는 크로스헤어와 어두운 곳의 적을 잘 보여주는 게이밍모드 등을 갖춰 게임을 한결 더 재미있게 만들어준다. 게이밍의 필수 기능인 인풋렉 최소화 기술을 통해 더욱 완벽한 게이밍 환경을 누릴 수 있다.
플리커프리와 로우블루라이트 시력보호 기능을 기본으로 품고, DP, HDMI, DVI 단자를 달아 PC는 물론, 플레이스테이션4나 엑스박스, 셋톱박스 등을 연결해 사용하기 좋다.한편, 크로스오버존은 320F 144 ECO 언빌리버블 커브드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다나와-지마켓 대상으로 단독 특가전을 준비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