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이한빛 기자] 코오롱스포츠도 모바일 커머스에 뛰어들었다.

코오롱스포츠는 지난 2월 1일 기존 운영하던 모바일 웹을 대대적으로 리뉴얼하면서 다양한 상품정보는 물론 제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쇼핑 기능을 추가했다. 모바일 커머스 시장을 선점하는 것은 물론 고객과 가장 빠르고 가장 가까이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채널이 모바일임을 감안해 대대적인 리뉴얼과 함께 커머스 기능을 추가한 것이다.

코오롱스포츠의 모바일웹(m.kolonsport.com)은 SHOP, STAR@STYLE, COMMUNITY, EVENT 등 네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특히 COMMUNITY코너에서는 코오롱스포츠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대한 정보는 물론 SNS채널을 통해 다양한 컨텐츠를 한눈에 볼 수 있다.

헤스티아 이젠 모바일로 구매하세요…코오롱스포츠 ‘모바일 쇼핑’
코오롱스포츠 모바일 커머스 화면 [사진제공=코오롱스포츠]

모바일웹 오픈을 기념해 16일까지 스티커찾기와 오픈축하 댓글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운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3만원 이상 구입시 즉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쿠폰도 증정한다.

코오롱스포츠 윤재은 본부장은 “코오롱스포츠는 매장 이외에 다양한 채널을 통해 커뮤니케이션 해오고 있다. 특히 모바일은 최근 그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 이번 모바일커머스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코오롱스포츠의 제품들을 보다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음은 물론 다양한 정보도 손쉽게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 외에도 모바일 전용 특가상품 등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