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스마트폰 게임 열풍의 초석을 다졌던 디펜스게임 팔라독(Paladog)의 후속작이 공개됐다.

[글로벌 히트게임 팔라독 정통 후속작 8월 초 출시

페이즈켓(대표 김진혁)은 31일 보도자료를 통해 팔라독(Paladog)의 후속작인 팔라독미니를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팔라독 mini for kakao(이하 팔라독 미니)는 기존 팔라독의 서바이벌 모드를 계승 및 발전시킨 신작으로, 전작의 소스를 사용하지 않고 완전히 새로 개발한 후속작 중 하나다.

이번 작품에서는 블록을 누르면 바로 유닛과 마법을 쓸 수 있도록 변경했고, 다양한 코스튬과 몬스터들이 추가됐으며, 카드북 시스템이 도입됐다. 또, 카카오 게임하기가 갖고 있는 소셜 시스템을 적극 활용해 하트 시스템(1회 플레이 이용권)이나, 랭킹 시스템, 친구 초대 시스템 등이 도입돼 전작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페이즈켓 관계자는 "팔라독 미니는 카카오 게임하기의 검수를 기다리고 있는 단계"라며 "아직 출시날자가 확정되지는 않았지만 1~2주일내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한편, 페이즈캣은 오는 8월 초 팔라독 미니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사전 등록 이벤트는 아이패드 미니, 보석 50개(유료 아이템)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하고 있으며, 사전 등록 신청한 모든 유저에게는 보석 10개(유료 아이템)를 100% 제공한다.

참가를 원하는 유저들은 팔라독 공식 페이스북이나 사전등록 페이지를 방문해 참가할 수 있다

[글로벌 히트게임 팔라독 정통 후속작 8월 초 출시

* 팔라독 mini for Kakao 사전 등록 이벤트 : http://goo.gl/ksXFVi* 팔라독 Facebook : http://www.facebook.com/fazecatpaladog

팔라독은 어떤 게임... 팔라독은 악마들의 침입으로 위험에 빠진 동물왕국을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영웅을 그린 디펜스 게임으로, 주인공 강아지를 비롯해 쥐, 캥거루 등 독특한 캐릭터들이 인상적인 게임이다. 또한 게임을 진행하면서 각종 마법봉들을 획득해 스킬을 쓴다거나, 장비를 강화해나가면서 보다 강력한 적들과 싸우는 것이 게임의 백미다.

지난 2011년 1월 서비스를 시작한 타이틀로 현재까지 국내 유료 어플리케이션 중 역대 최다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스테디셀러 게임이다.

[글로벌 히트게임 팔라독 정통 후속작 8월 초 출시

특히 국내 뿐 아니라 미국을 비롯 전세계적인 히트를 기록했으며, 플래시용 미니게임으로도 개발돼 각 분야에서 혁혁한 성적을 거둔바 있다. 안일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