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성인을 위한 가장 완벽한 웹 MMORPG'라고 내부적으로 평가 받는 신작 웹 MMORPG <천신전>의 게임 공개와 공식 티저 사이트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천신전>은 기존 국내 게임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대협전>, <진미인>, <몽환지성>, <용투>그리고 23일 CBT를 성황리에 종료한 <무장쟁패>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실시간 MMORPG 장르의 웹게임으로, 뛰어난 그래픽은 물론 하늘을 배경으로 한 화려한 전투 시스템과 스킬 및 외형, 공격 스타일까지 변경되는 '변신 시스템'이 특징인 신작 게임이다.
게임 스토리는 신계와 마계의 전쟁을 준비하던 우마왕은 마후왕(손오공)의 힘을 빌려 신계를 정복하기 위해 인간계 최고의 미모를 가진 구미호를 이용하여 마후왕을 신계와 이간질 하도록 계획한다. 플레이어는 마후왕, 우마왕, 구미호, 칠선공주 중 하나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선계를 침략하거나 반대로 이를 저지하는 막중한 임무를 가지게 된다.
또한, 이번에 오픈되는 공식 티저 사이트에는 게임스토리와 캐릭터 소개, 캐릭터 특징이 공개되어 <천신전>의 게임성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김용석 실장은 "<천신전>은 하늘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전투와 그래픽, 국내 최초플레이 상황에 맞게 캐릭터를 변경하는 시스템과 다양한 성인 콘텐츠 등 내부적으로 가장 완벽한 MMORPG라고 평가되는 게임"이라며 "이번 공식 티저 사이트 오픈을 시작으로 다양한 게임 정보를 공개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엔피게임즈 2013년 3월 첫 게임 서비스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6개 타이틀을 매월 1개씩 공개하여 국내 게임시장에 신흥 강호로 평가되고 있다.
<천신전>의 게임 정보 및 캐릭터 소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티저 사이트(http://sj.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