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모바일 전문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 중인 '페이퍼프렌즈 for Kakao'의 카카오 스티콘을 출시했다고 29일 전했다.

'페이퍼프렌즈 for Kakao'는 페이퍼 아일랜드를 꾸미고 탐험과 도안 제작을 통해 종이 동물 '페니멀'을 수집하는 SNG로, 10월 22일 카카오 게임하기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다. 출시 이후 유저들의 좋은 반응을 얻으며 애플 앱스토어 무료 인기 게임 앱 5위, 구글 플레이 8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 상승 중이다.

[컴투스, '페이퍼프렌즈 for Kakao' 카카오 스티콘으로 만나요!

컴투스는 '페이퍼프렌즈 for Kakao' 신규, 기존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정판 '페이퍼프렌즈 for Kakao' 카카오 스티콘을 제공한다. 신규 유저는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실행하고, 기존 유저는 게임에 로그인을 하면 귀여운 '페니멀'로 제작된 카카오 스티콘 16종을 11월 11일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편, '페이퍼프렌즈 for Kakao'에서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게임 내 '푸른농장; '초록빛섬' 탐험지역에서 찾은 도안으로 '페니멀'을 제작하면 랜덤하게 '할로윈 페니멀'을 획득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로윈 페니멀'은 '할로윈 너구리', '할로윈 부엉이' 등 총 10종이 마련되어 있고, 11월 12일까지만 수집 가능한 이색 캐릭터이다.

'할로윈 페니멀'을 모을 때 마다 추가 보상 아이템이 증정되어 캐시아이템 '무지개종이'를 최고 300개까지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놀이기구 아이템 '펌킨헤드'와 꾸미기 아이템 '호박마차', '할로윈 허수아비', '사탕나무' 등 다채로운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재미요소를 추가했다.

'페이퍼프렌즈 for Kakao'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윤아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