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오는 31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넥슨(대표 서민)과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몬스터 교감 소셜게임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에 할로윈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할로윈 테마의 신규 건물 '할로윈 호박집'과 '할로윈 유령집'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호박나무', '유령나무' 등 다양한 할로윈 관련 아이템을 추가했다. 할로윈을 기념해 특별 제작한 신규 몬스터 '잭오랜턴'과 '진저브래드맨'도 함께 선보였다.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에서 핫한 파티가 벌어진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내달 4일까지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 전원에게 할로윈 데코 아이템 2종과 신규 몬스터 '잭오랜턴' 등을 선물로 제공하는 '빌리지 할로윈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내달 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매일 5리프(게임캐시)를 지급하고, '몬스터 입주권'과 할로윈 관련 아이템을 50% 할인 판매하는 '10월 착한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조이시티 라이브사업본부 김청용 본부장은 "신규 건물과 몬스터, 데코 아이템에 이르기까지 모두 할로윈 분위기를 내실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했다"며,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와 함께 즐거운 할로윈데이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할로윈 기념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mv.m.nestnest.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정광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