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오는 31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넥슨(대표 서민)과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몬스터 교감 소셜게임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에 할로윈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할로윈 테마의 신규 건물 '할로윈 호박집'과 '할로윈 유령집'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호박나무', '유령나무' 등 다양한 할로윈 관련 아이템을 추가했다. 할로윈을 기념해 특별 제작한 신규 몬스터 '잭오랜턴'과 '진저브래드맨'도 함께 선보였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내달 4일까지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 전원에게 할로윈 데코 아이템 2종과 신규 몬스터 '잭오랜턴' 등을 선물로 제공하는 '빌리지 할로윈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내달 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매일 5리프(게임캐시)를 지급하고, '몬스터 입주권'과 할로윈 관련 아이템을 50% 할인 판매하는 '10월 착한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조이시티 라이브사업본부 김청용 본부장은 "신규 건물과 몬스터, 데코 아이템에 이르기까지 모두 할로윈 분위기를 내실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했다"며,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와 함께 즐거운 할로윈데이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할로윈 기념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mv.m.nestnest.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정광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