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성인을 위한 변신 웹 MMORPG' <천신전>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금일(15일) 오후 3시부터 실시하고, CBT를 기념한 게임 내•외 이색 5종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천신전>은 기존 국내 게임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대협전>, <진미인>, <몽환지성>, <용투>, <무장쟁패> 이후 여섯 번째로 새롭게 선보이는 실시간 MMORPG 장르의 웹게임이다.
게임의 특징으로는 전투 상황에 맞추어 외형 및 스킬, 공격 스타일을 바꿀 수 있는 72가지 변신 시스템과 성인 콘텐츠인 미녀 수호병 시스템, 수백 명의 유저가 한 공간에서 치열한 영토 다툼을 벌이는 대규모 '공성전', '영지전' 등이 백미로 뽑히며, 이를 포함한 다채로운 게임 콘텐츠들을 이번 CBT에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CBT 기간에는 캐릭터의 육성이 수월하도록 레벨업 달성 마다 끊임없이 게임 아이템과 원보를 지급하는 'CBT에는 편하게 성장하자!' 이벤트를 시작으로, CBT 이용 중 발생한 버그를 찾고 '장수 풍뎅이 애벌레 세트'를 지급받는 이벤트를 포함한 다채롭고 이색적인 5종 이벤트가 게임 내•외에서 진행된다.
㈜이엔피게임즈 김용석 실장은 "<천신전>은 지금까지 없었던 색다른 게임성과 성인 콘텐츠가 백미인 신작 게임." 이라며 "앞으로 공개될 차별화된 마케팅을 포함한 게임 콘텐츠로 성인게임의 정점이 무엇인지를 보여드리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이엔피게임즈는 2013년 3월부터 현재까지 현재까지 6개 타이틀을 오픈하는 저력을 과시하고. 가시적인 성과를 낸 웹게임 전문업체로 평가 받고 있다.
<천신전>의 CBT 소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j.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아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