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생생뉴스] ‘상속자들’ 애청자들이 김탄(이민호)의 가출 후 생존 전략을 패러디 게시물로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26일 이민호 소속사 측은 팬들이 제안한 ‘김탄의 생존 아이디어’를 공개했다.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에서 이민호가 열연 중인 김탄은 극중 아버지(정동환)의 노여움을 사 옷 한 벌 제대로 챙기지 못 한 채 쫓겨났다.

이에 팬들은 김탄의 생존전략 아이디어를 속속 공개했다. 우선은 키 크고 잘생긴 데다 재벌그룹에서 쫓겨난 ‘비운의 황태자’라는 화제성이 있으니 오디션에 참가하라는 조언이 나왔다.

CF 모델로 나서라는 의견이 나오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참고서로 유명한 ‘OO수학’을 흉내 낸 ‘김탄 수학’, 이가 튼튼해진다는 잇몸질환 치료제 ‘김가탄’, 피로회복 드링크 ‘김탄D’, 정신건강을 위한 ‘폭발탄’ ‘화이브 탄이’ 등의 패러디물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민호(탤런트/영화배우)  상속자들 김탄 생존전략, “가출해 살아남으려면…” 폭소
이민호(탤런트/영화배우) 드라마 ‘상속자들’ 김탄의 생존전략을 그려낸 게시물이 화제다.

상속자들 김탄 생존전략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상속자들 김탄 생존전략, 깨알같네”, “상속자들 김탄 생존전략, 김탄 외모로 어디 가서 굶어죽진 않을 듯”, “상속자들 김탄 생존전략, 이번주 상속자들 방송도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상속자들’은 다양한 패러디가 쏟아지며 높은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주 자체 최고 시청률 22.1%(닐슨코리아, 전국기준)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오는 27일 오후 10시 15회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