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크림&동안 마스크, 수분과 영양 동시에 공급하고 피부 젊음 지킨다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겨울, 글로벌 헬스&뷰티 기업 썬라이더가 춥고 건조한 날씨에 맞는 스킨케어 노하우를 전수한다.

썬라이더코리아(대표이사 써니 보이틀러)는 겨울 피부를 지키는 습관으로 ▲실내 온도와 실내 습도를 일정하게 유지할 것 ▲피부보호막을 유지할 수 있는 약산성 세안제를 사용할 것 ▲일주일에 한 번씩 저자극 스크럽제로 각질을 제거하기 ▲외출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기 ▲겨울철에 맞는 화장품을 사용할 것을 권했다.

특히 제대로된 피부 관리를 위해서는 겨울 스킨케어를 위한 습관뿐 아니라 효과를 높여주는 겨울 맞춤형 제품을 함께 사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혹독한 겨울 이기는 '썬라이더 동안 듀오' 프로젝트

이에 업체는 습도 유지는 물론 아로마테라피를 기대할 수 있는 썬라이더 ‘썬브리즈 오일’, 피부보호막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는 약산성 제품 ‘오이린 리바이탈라이징 클렌저’, ‘캔데슨 크렌징 폼’, 저자극 스크럽제 ‘오이린 웜 페이셜 스크럽’ 등의 제품을 사용할 것을 추천했다.

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할 수 있는 크림타입 제품을 사용하고, 보습 전용 마스크팩을 수시로 활용해 차별화된 스켄케어를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자사의 ‘닥터첸 동안 듀오 세트’가 피부 보습을 지키는 든든한 병정이 돼 줄 것”이라고 말했다.

‘닥터첸 동안 듀오 세트’는 닥터첸 유스 이멀션과 닥터첸 유스 마스크로 구성됐다. 닥터첸 유스 이멀션은 각종 초본 추출 성분과 식물 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이 함유된 동안 크림으로 스위스산 사과와 프랑스산 포도에서 추출한 식물 줄기세포 배양액으로 만들어졌다. 건조하고, 온도차가 심한 겨울 환경에서 피부를 보호하고, 생기와 탄력을 불어넣는다.

닥터첸 유스 마스크는 피부가 오랫동안 수분을 머금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신개념 동안 마스크다. 수면팩으로 사용해도 무리가 없고, 사용 시 수분과 영양이 피부에 흡수된다.

썬라이더 관계자는 "자사는 천연식물인 초본 추출물을 중심으로 피부에 가장 적합한 화장품을 개발하고 있다"며 "이러한 기본 원리를 바탕으로 제조됐다. 사용하는 순간 피부가 촉촉하고 탱탱해지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썬라이더는 1982년 미국에서 탄생한 글로벌 헬스&뷰티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현재 세계 42개국에 지사와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인체에 유익한 식물인 '초본'을 원료로 연구 및 개발, 제조를 일괄적으로 진행하며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국내에서는 가맹점 및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에서 썬라이더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썬라이더 인터내셔널은 최근 태풍 하이옌으로 큰 피해를 입은 필리핀에 전 세계 42개국 썬라이더 해외지사의 직원 및 사업자로부터 모금한 기부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헤럴드생생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