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시 최초로 선보이는 차별화 된 ‘부티크 디자인 호텔’ 눈길! - 최고의 해변 ‘함덕해수욕장’ 입지, 일일 5만명 수요의 풍부한 관광객 확보! - 전객실 테라스&욕조 제공! 전 세대 미니주방 설치! - 실투자금 대비 11% 수익 보장!

부티크 디자인 호텔들이 전 세계적으로 명품브랜드로 인정 받고 있는 추세 속에서 ‘코업호텔네트워크’가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에 부티크 디자인 호텔 런칭을 앞두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제주 內 에서도 명소로 손꼽히는 아름다운 함덕해변에 오는 11월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 269실이 제주시 최초의 부티크 디자인 호텔로써 개별등기분양을 선보일 예정이다. 함덕 해수욕장은 하루 5만명까지 수용 가능한 최고의 해변으로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지중해를 연상케 한다.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는 함덕해변과 7M로 가장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어 다양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의 장점으로는 탁월한 입지를 들 수 있다. 인근에 정주항, 대명리조트를 비롯해서 제주공항, 제주항과도 매우 인접해 있다. 또한 공항 접근성은 약15여분으로 관광객들에게 매우 편리하며, 1118번 도로와 연결 교차하면 서귀포시로도 빠르게 진입이 가능하다.

함덕해변과 7M, ‘코업’ 제주시 최초 개별등기분양 임박

제주시 최초 부티크 디자인 호텔로 차별화를 두었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다. 호텔 시장에서 가장 호평을 얻어내고 있는 부티크 디자인 호텔은 명품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는 추세여서 최고의 반응을 얻어내고 있다. 이처럼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부티크 디자인 호텔을 우리나라 제주시에서 최초로 누릴 수 있으니 투자성과 주목도가 상당할 수 밖에 없다.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의 다양한 편의시설과 고품격 된 인테리어도 매우 중요한 투자 포인트이다. 함덕해변 바로 앞에 위치하여 오션뷰가 가능하며, 지중해의 아름다운 테마를 모티브로 3가지 디자인 컨셉으로 구성 될 예정이다. 또한 전객실에 테라스와 욕조가 설치되어있으며, 호텔로는 특이하게 싱크볼, 전기쿡탑이 있어 간단한 조리가 가능한 미니주방을 설치 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냉장고, 에어컨, 침대, 붙박이장 등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며, 휘트니스센터, 멀티 레스토랑, 카페테리아, 옥상정원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부대시설로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한편, 제주도는 전국적으로 가장 높은 투자 수익률을 자랑하는 지역으로 외국인뿐만 아니라 내국인까지 흡수 할 수 있어 투자가치가 상당한 것으로 나타났다. 작년 제주도를 방문한 관광객은 약 9,691,700명으로 2011년 대비 10.9%가 증가하였으며, 외국인은 1,681,399명으로 60.8%나 급격히 상승했다.

이처럼 외국인이 증가한 이유는 유네스코 3관왕 달성과 함께 세계7대자연경관 설정으로 높아진 인지도를 들 수 있다.

앞으로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은 해마다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나, 관광객에 비해 숙박시설이 턱없이 부족한 것이 제주의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말 뿐인 호텔이 아닌 프리미엄 ‘부티크 디자인 호텔’로 각광받는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는 계약금 10%, 중도금 無이자, 실투자금 대비 연 11%의 수익이 보장되어 투자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는 시행사 한국자산신탁㈜, 시공사 유성건설주식회사, 위탁사 선하산업, BM사 코업씨앤씨㈜가 맡았다.

(상기 확정수익, 대출이자 지원, 계약자 혜택은 위탁운영사가 제공한다.)

문의) 1588-3644

헤럴드생생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