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부부 총 6,000여명 방문.. 풍성하고 특별한 이벤트에 만족감 높아
꼼꼼하고 알뜰하게 준비한 결혼일수록 낭만과 행복은 배가 된다. 결혼식 당일 모든 것을 쏟아내기 위해 투자한 땀과 노력, 시간의 가치는 시간이 흐를수록 영원을 약속한 두 사람에게 변치 않는 추억을 만들어주기 때문이다.
이러한 소중한 시간을 예비부부와 함께 하는 동반자, 제1회 인천웨딩앤웨딩박람회가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지난 결혼박람회를 주최/주관한 웨딩컨설팅 기업 웨딩앤아이엔씨는 지난 7일과 8일 양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 제1회 인천웨딩앤웨딩박람회에 6,000여명이 방문, 뜨거운 열기 속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결혼박람회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방문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인천에서 최초로 개최된 만큼 SK텔레콤과 제휴를 맺어 T멤버십 고객에게 추가 10%의 할인의 혜택과 VIP회원의 경우 50만원의 추가 혜택 등이 마련된 것.
현장 추첨을 통해 정품 루이비통, 프라다 가방을 증정하는 ‘명품백을 잡아라’ 이벤트와 벽걸이 드럼세탁기를 60분 마다 추첨해 방문객들에게 증정하는 특별한 행사도 방문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014 신상 명품 웨딩드레스와 턱시도 무료 피팅, 포토존 기념 촬영, 웨딩 메이크업 강좌 및 시연도 높은 인기를 끌었다.
현장에서 계약을 한 예비부부에게는 풍성한 선물이 돌아갔다. 웨딩앤아이엔씨 측은 테디베어인형, 웨딩앤 특별제작 입욕세트, 웨딩슈즈, 웨딩체크리스트, 식전 빔영상 제작 서비스, 핸드타이드 부케의 6종 세트를 선물했다. 또한, 선착순 150쌍에 한해 필립스 커피메이커, CK샤워가운, 필립스 전기 토스트 중의 한 가지 선물을 제공했다.
상담만 받아도 많은 혜택이 돌아갔다. 결혼준비에 꼭 필요한 다이아몬드, 명품수제구두, 수제 벨트 및 넥타이 세트, 청첩장 교환권, 폐백 상품권, 신혼여행 할인권 등을 증정한 것. 이외에도 방문자 모두에게 폐백음식 무료시식, 리더스 인솔루션 마스크팩, 배고파 4 할인권을, 선착순 50쌍에게 데일리 전기양면 그릴, 필립스 스팀 다리미, 필립스 헤어드라이기, 바비리스 매직기를 선물했다.
웨딩앤아이엔씨 곽기욱 본부장은 “인천에서 처음으로 개최된 결혼박람회였던 만큼 많은 분들이 참석해 뜨거운 관심을 보여줬다”며 “앞으로 다양한 도시에 방문해 웨딩박람회를 개최, 웨딩앤아이엔씨가 가지고 있는 결혼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웨딩앤아이엔씨는 2012년 약 7,500쌍의 결혼을 진행한 웨딩컨설팅업계의 명실상부한 1위 기업이다. 2011년과 2012년 2년 연속 가장 많은 고객이 이용했고, 경험이 풍부한 웨딩플래너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