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하나투어가 전문 사진 작가와 함께하는 해외 출사 여행을 선보인다.

전문 사진작가와 함께 떠나는 하나투어 출사여행
사진에 대한 지구촌 사람들의 욕구가 나날이 커지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스스로 작가 처럼 실력이 늘었다고 자부하지만, 전문작가의 작품 앞에서 흠칫 놀라면서, ‘나도 실력이 늘고 있는데, 할수 있을거야’라는 도전의식을 발동한다. 일반인이 작가를 상대로 경쟁심을 갖고 도전하는 사진시대가 왔다.

이번 하나투어 출사 여행은 전문 사진 작가가 전 일정 동행하는 사진 출사 맞춤 일정이다. 해외 유명 출사 명소에서 사진 멘토에게 직접 포인트 레슨을 받거나, 여행지를 즐기는 모습을 전문 작가가 직접 촬영해 인생샷을 남겨준다는 점이 특징이다.

하나투어 대표 사진 멘토인 김경우(우쓰라) 작가를 포함해 드론을 활용해 촬영하는 유승훈(안두릴) 작가가 동행한다. 또한, 유명 사진 작가인 박성욱(엘란비탈), 김우진, 조현민(라시엘), 이고운(고운), 한정선(마토), 박정운 작가가 각 여행에 사진 멘토로 동행한다.

대표 출사 여행 상품인 ‘[우쓰라 작가와 함께하는]치앙마이 러이끄라통 6일’은 여행 일정 중 1년에 한번 열리는 풍등 축제 러이끄라통에 참가해 전문가의 포인트 레슨을 받고, 인생 작품을 남길 수 있다.

여행지에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기회도 있다. ‘아프리카 인생샷 여행 10일’은 30대 버킷리스트 전용 상품으로 아프리카 대자연을 체험하고, 그 모습을 전문 사진 작가가 촬영해 인당 200여 장의 사진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