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건설, 237가구 일반 공급
라온건설이 남양주 덕소뉴타운 프리미엄 신규 분양아파트 ‘덕소 강변 라온프라이빗’(사진)을 4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단지는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덕소리 544-3번지 일원(덕소7구역 주택재개발)에 위치하며, 지하2 층~지상 최고 26층 5개동, 전용 59㎡·84㎡ 총 29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가운데 237가구가 일반 분양될 예정이다.
교통여건은 덕소삼패IC(서울양양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어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북부간선도로·올림픽대로 등으로의 차량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덕소역(경의중앙선)과 버스정류장이 인접해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수월하다. 향후 지하철 8호선 연장선(예정)이 개통되면 교통환경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단지 내부는 남향 위주 배치 및 4베이 설계(일부제외)를 중심으로 실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59㎡·84㎡ 중소형 구조를 적용했다.
초·중·고등학교가 도보권에 자리하고 있으며, 롯데마트, 행정복지센터, 와부체육문화센터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단지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또한 신세계백화점과 스타필드 하남점 등 대형유통시설도 차량으로 이용할 수 있다.
풍부한 녹지공간도 돋보인다. 도보 거리의 한강변을 따라 덕소강변공원과 한강공원삼패지구, 한강자전거도로 등의 한강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고, 단지 바로 앞 덕소유수지생태공원과 덕소2·3호공원 등 친자연적인 주거환경을 보유한 만큼, 높은 주거만족도가 기대된다. 이민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