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가짜사나이' 로건 아내 유산…"원인제공자 엄중처벌"[전문]
'가짜사나이2'에 교관으로 출연 중인 로건. [로건씨 유튜브 커뮤니티 캡처]

[헤럴드경제=뉴스24팀] 유튜브 예능 '가짜사나이2' 교관으로 '몸캠 피싱' 논란 등에 휩싸였던 로건(본명 김준영)의 아내가 유산한 것으로 알려졌다.

무사트(MUSAT) 측은 20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근 악성 댓글 및 허위사실 유포 등으로 인해 가짜사나이 로건 교관님의 아내분께서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시던 중 뱃속의 소중한 생명을 하늘로 보내게 됐다"고 밝혔다.

무사트 측은 "MUSAT는 원인을 제공한 모든 당사자를 엄중히 처벌 받도록 할 것이며 MUSAT 및 관련자들에 대한 허위 사실 유포 및 유언비어에 대하여도 강경히 대응할 것"이라고 전했다.

글로벌 보안 및 전술 컨설팅 회사 무사트는 유튜브 콘텐츠 ‘가짜사나이2’가 인기를 얻으면서 소속 교관들도 일반인들의 관심을 받았다.

앞서 유튜버 '정배우'(본명 정용재)는 지난 14일 자신의 유튜브 라이브 방송 도중 "A 교관이 과거 몸캠 피싱을 당해 촬영한 것"이라며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이에 '2차 가해이자 사생활 침해'라며 비판하는 목소리가 이어졌고 정씨는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

논란이 일자 정배우는 "제 채널은 원래 피해자 인터뷰하고 도와드리는 취지의 채널이었는데 어느새 취지가 이상해지고 괴물이 되어버렸다"며 "잘못된 판단을 한 데 대해 진심으로 사죄한다"고 밝혔다.

로건 측은 “정배우의 무책임한 방송에서 비롯된 수많은 악플로 인해 저보다도 임신 중인 아내가 스트레스로 인해 유산의 조짐을 보일 정도로 고통받고 했다”고 호소하며 정씨에게 민·형사상 책임을 묻겠다고 밝혔다.

onlinnenews@heraldcorp.com

〈무사트 공식입장 전문〉

로건님 가족분들을 대신하여 비보를 전합니다.

최근 악성 댓글 및 허위사실 유포 등으로 인해 가짜사나이 로건 교관님의 아내분께서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시던 중 뱃속의 소중한 생명을 하늘로 보내게 되었습니다.

가짜사나이 콘텐츠 및 로건 교관을 사랑해 주시는 모든 팬분께서는 함께 애도의 시간을 가져 주셨으면 합니다.

또한 MUSAT는 원인을 제공한 모든 당사자를 엄중히 처벌 받도록 할 것이며 MUSAT 및 관련자들에 대한 허위 사실 유포 및 유언비어에 대하여도 강경히 대응할 것입니다.

다시 한번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