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개그맨 이용진이 속초에서 운영중인 횟집의 월 매출이 1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이용진은 지난 12일 tvN ‘뇌섹시대 - 문제적 남자(이하 문제적남자)’에 출연해 자신이 운영 중인 속초 횟집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용진은 “속초에서 월 매출 1억원의 횟집을 운영하고 있다”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용진, 월 매출 1억원 ‘속초 횟집’ 보니…‘허니 게살 물회’ 입맛 사로잡아

이용진은 지난 2014년 8월 속초 대포항에서 ‘960횟집’을 오픈했다.

그는 횟집 개업 후 ‘코미디 빅리그 팬사인회’ ‘960의 작은 음악회’ ‘돌잔치’ ‘결혼식 피로연’ ‘기업 워크샵 유치 및 PPT행사’ 등을 진행하며 적극적으로 홍보 활동을 펼쳤다.

또한, 저렴한 가격을 선호하는 960 이벤트 메뉴, 고퀄리티의 음식을 선호하는 960 VIP 세트, 자연산 대게와 신 메뉴 ‘허니 게살 물회’ 등 색다를 메뉴를 출시해 관광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허니 게살 물회’는 강원도 양양 구룡령에서 직접 양봉한 1+등급의 꿀로 달콤한 맛을 채워주고, 동해안의 홍게를 포인트로 잡아 속초 대표 음식인 물회를 접목시켜 지금까지와는 다른 강원도 속초 대포항의 유일한 ‘허니 게살 물회’를 만들어냈다.

‘신개념 횟집’을 표방한 이용진의 횟집은 대포항 맛집으로 자리잡았으며 연일 손님들로 북적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