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코리아가 고스트 퍼터의 최신 버전인 4종의 ‘2013 고스트 투어(Ghost Tour)’ 시리즈 퍼터를 출시했다. 페이스 표면에 있는 여러 겹의 홈이 임팩트 시 볼을 잡아주는 기능을 해 미끄러짐 없이 퍼팅 라인을 일정하게 유지해준다. 또 불필요한 백스핀이나 슬립을 억제시켜 볼의 방향성과 직진성을 향상시킨다. 임팩트 시에는 최적의 타구음으로 상급자와 프로 선수들이 원하는 타구감을 제공한다. 블레이드형인 데이토나와 말렛형 3종(마라넬로, 폰타나, 코르자) 등 총 4종으로 출시됐다.
○…캘러웨이골프가 체구가 작고 근력이 부족한 여성을 위한 골프클럽 ‘필리(Filly)’를 출시했다. 무게를 줄여 가볍고 편안한 스윙을 할 수 있도록 제작됐고 탁월한 비거리와 안정된 방향성을 제공한다. 디자인 면도 고려해 고급스러운 은색의 크라운과 선명하고 경쾌한 오렌지·와인색으로 마감된 솔로 여성 골퍼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한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가벼운 스윙으로 비거리와 정확성을 보장함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으로 주위 시선까지 사로잡는 필리는 여성 골퍼의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줄 제품”이라고 전했다. 드라이버 55만원, 페어웨이우드 40만원, 유틸리티 30만원, 아이언 135만원.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추석을 앞두고 ‘NEW 젝시오 포지드 시리즈’와 ‘NEW 젝시오 프라임 시리즈’ 골프클럽 구매 고객에게 선물을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NEW 젝시오 포지드 시리즈 중 드라이버 구매 고객에게는 편광 선글라스를, 페어웨이우드 구매 고객에게는 벨트, 아이언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백팩을 준다. NEW 젝시오 프라임 시리즈 중 드라이버와 페어웨이우드를 사면 하프백, 아이언 세트를 사면 보스턴백을 준다.
○…나이키골프코리아가 신축성과 방수, 방풍 기능을 극대화한 고기능성 하이퍼 어답트 스톰-핏 재킷을 출시했다. 나이키 특수 소재인 스톰-핏 외피 소재와 라미네이트로 가공한 특수 니트 소재의 안감을 적용했으며, 재킷 뒷면이 이중구조로 분리돼 스윙 시 골퍼가 움직임의 제약을 받지 않고 편안하게 스윙할 수 있게 제작됐다. 안감에 부분적으로 적용된 통기성 메쉬 조직은 나이키의 드라이-핏 기술이 적용돼 빠르게 땀을 흡수하고 건조시키며 통기성까지 제공한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네이비 세 가지다.
○…토털골프문화기업 골프존의 골프용품 전문백화점 골프존마켓과 온라인 쇼핑몰 골핑에서 ‘추석맞이 선물대전’을 실시한다. 특가 풀세트로 다이와 ELFA 남성용 풀세트와 GV-TOUR 여성용 파머스 풀세트를 각각 159만원, 49만원에 구매할 수 있고 GV-TOUR 주니어 풀세트는 19만8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마루망 METABIO 아이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캐디백 세트를, 캘러웨이 XHOT 아이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유명 브랜드 3피스 볼 3더즌을 증정한다.
○…한국프로골프협회(KPGA)가 2014년 인천아시안게임 골프 국가대표의 선전을 기원하는 뜻에서 주류 전문업체 페르노리카코리아와 함께 2500여만원의 후원금을 대한골프협회(KGA)에 전달했다. 지난 6년간 국내 유일의 유러피언투어 대회 ‘발렌타인챔피언십’을 개최해온 페르노리카코리아는 ‘2013 발렌타인 챔피언십 블렌드 41년’의 자선경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