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할리스커피(대표 신상철)가 한라봉을 활용한 차와 케이크 등 신제품을 출시하고 쿠폰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고 7일 밝혔다.

새로 출시된 제품은 ‘제주 한라봉 꿀차’, ‘제주 한라봉 아이요떼’, ‘한라봉 초콜릿 파운드’, ‘한라봉 초콜릿 무스 케익’ 등 4종이다.

‘제주 한라봉 꿀차’는 아카시아 꿀의 향긋하고 달콤한 맛과 한라봉이 어우러진 것으로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제주 한라봉 아이요떼’는 상큼한 요거트와 한라봉이 만난 음료로 시원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기준으로 각각 4800원과 5700원이다.

또 한라봉과 초콜릿 파운드가 어우러진 ‘한라봉 초콜릿 파운드’는 제품 상단에 크랜베리, 쿠키크럼, 슈가 아이싱 등을 장식했으며, ‘한라봉 초콜릿 무스’는 촉촉한 초콜릿 가나슈와 요거트 무스를 층층히 쌓아 올려 새콤달콤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가격은 각각 3500원과 5500원이다.

[리얼푸드 뉴스] 할리스커피, 한라봉 꿀차 등 신제품 4종 출시

할리스커피는 1월 말까지 한라봉 신제품 1종을 포함해 총 1만2000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이에게 할리스커피의 베스트 메뉴인 바닐라 딜라이트, 고구마라떼, 리얼 벨지안 초코, 그린티화이트 초코 중 1잔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할리스커피 마케팅 본부 이지은 본부장은 “한라봉은 비타민 C가 풍부해 피로회복에 좋으며 감기예방에도 탁월해 겨울철 즐기기 가장 좋은 과일이다”며 “한라봉을 다양하게 활용한 시즌 메뉴도 즐기고, 더불어 할리스커피가 새해를 맞아 준비한 인기 음료 무료 증정의 기회도 잡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