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디지털콘텐츠 부문 대상 수상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웰컴저축은행은 지난 18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제15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저축은행 부문’ 대상과 ‘대한민국 디지털콘텐츠 대상 저축은행 부문’ 대상 2관왕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방송통신위원회, 인터넷신문위원회가 후원하는 행사로, 디지털 소통 마케팅 도구를 활용해 고객과 소통에 탁월한 성과를 기록한 기업 및 정부기관을 매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웰컴저축은행은 소통지수 평가, 콘텐츠 경쟁력 평가, 운영성 평가, 모니터링 등 4가지 부분에서 이뤄진 심사에서 국내 100대 기업보다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그 중에서도 콘텐츠 경쟁력 부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해 고객과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발굴, 개발하기 위한 지난 노력과 성과를 인정 받았다.
박성수 웰컴저축은행 본부장은 "당행 블로그는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금융·경제 콘텐츠를 게재해왔고 해당 분야에 관심 있는 분들이 꾸준히 찾아와 주셔서 의견과 정보를 나누는 소통의 장으로 발전해왔다” 며 “당행 사명인 ‘웰컴’에 걸맞게 더 많은 분들이 오셔서 필요한 정보를 나누고 공감할 수 있는 블로그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