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방산 최우수상’ 신설...대상 등 9개 부문 선정

헤럴드경제는 급변하는 경제 여건과 대내외 복합위기 속에서도 일자리를 늘리고, 고용의 질을 개선한 기업의 노력을 격려하고자 ‘2022 헤럴드 일자리 대상’을 실시합니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헤럴드 일자리 대상’은 사회적 가치(ESG), 신산업, 미래인재, 스타트업 등 최신 흐름을 적극 반영해 다양한 분야의 상을 수여합니다. 친환경 산업 일자리에서 공을 세운 기업을 대상으로 ‘그린 일자리’, 콘텐츠 산업 생태계 확산에 기여한 기업에는 ‘문화콘텐츠 육성’, 노인, 장애인 등 소외 계층의 고용을 늘려 사회적 가치 구현에 앞장선 기업을 찾아 ‘사회적 일자리 최우수상’을 수여합니다. 올해는 두각을 나타낸 방산 분야에서 일자리 창출에 앞장선 기업에 수여하는 ‘K-방산 일자리 최우수상’도 신설했습니다.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 수상기업 및 기관에는 고용노동부를 비롯한 장관상의 영예가 주어집니다. 일자리 창출에서 발군의 성과를 보인 기업과 기관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지원 대상 : 일자리 창출로 한국 경제에 기여한 기업 및 기관

▶시상 내역 : 대상, 사회적 일자리 최우수상, 신산업 일자리 최우수상, 미래인재 양성 최우수상, 스타트업 육성 최우수상, 양성평등(여성) 일자리 최우수상, 그린(ESG) 일자리 최우수상, 콘텐츠산업 육성 최우수상, K-방산 일자리 최우수상 등 9개 부문

▶접수기한 : 12월 2일(금)

▶수상자 발표 : 12월 21일(수) 헤럴드경제 지면 및 홈페이지

▶시상 일시·장소 : 12월 29일(목) 대한상의 중회의실B(B2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