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KB캐피탈이 한국GM과 함께 3월 한 달간 쉐보레 스파크, 말리부, 트레일블레이저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KB캐피탈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차량가 2445만원인 트레일블레이저(2022년형 E-TURBO Premier)를 구입하면 현금 할인 80만원을 적용 받고, 할부 기간을 72개월로 하면 약 월 39만원(할부 금리 4.9%)에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할 수 있다. (최소 할부원금 1000만원 기준)
또 할부와 현금 지원이 결합된 콤보 할부 선택 시 스파크 30만원, 말리부 180만원의 현금을 지원하며, 말리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콤보 할부 혜택과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은 중복 불가)
한국GM은 또 ‘새출발 프로모션’을 통해 신입생, 졸업생, 신규 입사자, 퇴사자, 신혼부부, 출산·임신 가정, 신규 사업자, 신규 면허취득자까지 총 9가지 그룹의 고객을 대상으로 쉐보레 스파크 구매 시 20만원, 말리부와 트레일블레이저 그리고 콜로라도 구매 고객에게는 3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문의는 전국 GM쉐보레 대리점 및 KB캐피탈 상담전화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