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 더퍼스트터치가 하이엔드 영유아 용품 브랜드 ‘페넬로페’를 운영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어린이 구강 케어 전문 브랜드 치카포카(CHIKA POKA)를 새롭게 론칭했다.
치카포카의 신제품 고불소 주니어 치약은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 기준 최대 불소 함량인 1450ppm 고불소 치약으로, 치아를 단단하게 보호하고 충치 예방에 효과적으로 도움을 준다. 충치를 유발하는 구강내 원인균 뮤탄스균에 대해 99.05% 항균력을 검증받았다.
민감한 어린이의 구강 환경을 고려해 안전성도 강화했다. 치카포카 측은 “99%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했으며, 중금속 및 잔류농약 불검출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자극적인 치약 맛이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 달콤한 딸기향과 포도향 2종으로 구성했다. 손 쉽게 여닫는 원터치 캡을 적용해 어린 아이들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외부 공기와의 접촉을 최소화해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하다.
치카포카 관계자는 “치카포카는 1450ppm의 고불소 처방으로 강력한 충치 예방 효과와 안전한 자연 유래 성분 구성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어린이 충치 집중 관리 치약”이라며 “아이들의 구강 건강 관리를 위한 새로운 기준이 될 것”이라고 했다.
anju1015@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