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완벽한 스트로크 밸런스를 제공하는 오디세이의 새로운 라인인 Ai-ONE S2S(스퀘어2스퀘어) 퍼터를 공식 출시한다. 최근 제로 토크 퍼터 인기 속에 또한번 팬들의 주목을 끌 전망이다.
일반적인 퍼터는 임팩트 시 토크로 인해 비틀림 현상이 발생하는 데 반해 S2S 퍼터는 헤드 중심부에 샤프트가 위치한 모던 센터 샤프트 구조를 적용해 제로 토크의 안정적인 스트로크를 구현한다.
캘러웨이 측은 “S2S 퍼터는 백 스트로크가 불안하거나 일정한 스트로크를 원하는 골퍼들에게 최적의 선택이다. 헤드 중심부에 샤프트를 배치해 백 스트로크부터 임팩트까지 헤드 회전을 억제하고, 스퀘어한 퍼팅을 유도한다”고 설명했다.
S2S 퍼터는 일반적인 토행 밸런스 퍼터와 반대되는 ‘리버스 토크 포지션’을 형성한다. 헤드 무게 중심에 샤프트가 위치해 어드레스 시 토우가 위를 향하며, 스트로크 중 페이스가 스퀘어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또한, 3.3도로 기울어진 샤프트 설계는 자연스러운 핸드 포워드 어드레스를 유도해 페이스 열림 현상을 방지한다.
Ai 기반 설계로 제작된 S2S 퍼터의 인서트는 알루미늄 백 페이스에 정밀한 굴곡을 더하고, 이를 화이트 핫 우레탄 인서트 표면과 결합했다. 이로인해 페이스 전체에서 일관된 볼 속도를 제공하며 투어 선수들과 아마추어들이 선호하는 화이트 핫 특유의 부드러운 타구감을 선사한다.
S2S 퍼터는 스탠다드, 크루저 그리고 브룸스틱 3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각각의 헤드 무게와 길이에 맞춰 최적의 샤프트 중량을 적용했다. 기본적으로 오버사이즈 그립이 장착되며, 크루저는 17인치 오버사이즈 그립 그리고 브룸스틱은 투피스 브룸스틱 그립이 장착됐다.
S2S 퍼터는 블레이드형 더블 와이드와 더블 와이드 크루저, 말렛형 #7, #7 크루저, 제일버드, 제일버드 크루저, 그리고 제일버드 브룸스틱 총 7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anju1015@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