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플랜 회원 대상 각종 식품 할인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롯데마트가 오는 25일까지 ‘스노우플랜 윈터 페스타’를 연다.
행사에서는 스노우플랜 회원 대상으로 70여 품목에 대해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노우 특가’ 행사와 할인 쿠폰팩 지급, 앱 포인트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스노우플랜’은 ‘롯데마트GO’앱에서 바코드를 스캔해 상품을 구매할 때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오프라인 전용 멤버십 서비스다.
‘스노우 특가’는 스노우플랜 회원에게만 제공하는 특별 할인가다. 상품 결제 시 ‘롯데마트GO’앱 내 바코드를 스캔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미가입 고객은 이번 행사 기간 롯데마트GO 앱을 내려받아 결제 시 바코드를 스캔하면 즉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스노우 특가’ 대표 상품으로 오는 18일까지 1+등급 이상 ‘치악산 한우 등심(100g)’과 ‘치악산 한우 국거리/불고기(100g)’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40% 할인 판매한다. 특히 14일과 15일에는 주말 특가 행사를 한다. 앱으로 결제하면 추가 할인을 적용해 약 6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18일까지는 킹크랩과 새우 초밥을 각각 50%, 40% 할인해 선보인다. 대표 보양 식재료인 ‘전복’ 10품목에 대해서도 스노우 특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또 18일까지 샤인 머스캣과 감귤을 각각 2000원, 3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홈파티 시즌을 겨냥해 가공식품, 베이커리 상품도 25일까지 할인 판매한다. 컵라면 5종에 대해 앱 스캔 후 행사 카드 결제 시 ‘원플러스원(1+1)’에 제공한다. 대용량으로 제작한 ‘아미카 엘도라다포테이토칩(400g)’도 앱 스캔 후 행사 카드 결제 시 8980원에 내놓는다.
제타플렉스 서울역점과 그랑그로서리 은평점에서 운영하는 풍미소에서는 연말 홈파티를 맞아 ‘딸기트라이플’, ’딸기 케이크’, ‘딸기몽블랑’ 등 다양한 딸기 베이커리류에 대해 앱 결제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롯데마트GO 앱 이용 고객 대상으로 할인 쿠폰팩 지급, 장바구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에 접속해 눈뭉찌 캐릭터 3개를 찾아 클릭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만 스노우플랜을 제공한다. 추가로 12월 한 달간, 신규 앱 가입 고객에게는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7000원 할인 쿠폰팩을 지급한다.
강혜원 롯데마트∙슈퍼 마케팅부문장은 “롯데마트GO앱 이용 고객 대상으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스노우플랜 윈터 페스타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