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하늬, 파격 D라인 만삭 화보 공개..."임산부도 섹시할 수 있다"
[보그코리아]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배우 이하늬가 다음달 출산을 앞두고 만삭 화보를 공개했다.

이하늬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보그코리아 6월호 화보들을 게재했다. 이번 화보에는 크롭티와 로우라이즈 치마를 입고 만삭인 배를 드러낸 이하늬의 모습이 담겼다.

이하늬는 "36주 조이와 함께. 곧 그녀가 태어날 6월"이라는 글을 남겼다. "오랜 친구 같은 크루들과 정말 의미 있고 재미있었던 작업"이라고도 덧붙였다.

그는 크롭톱 니트와 로우라이즈 치마를 입고 양 손으로 배를 감싸쥐고 있다. 다른 사진에서도 크롭톱을 입고 과감하게 배를 드러냈다. 이하늬는 이번 화보에 D라인을 자신있게 보여주며 임산부의 아름다움을 뽐냈다.

[보그코리아]
[보그코리아]
[보그코리아]
[보그코리아]
[보그코리아]
[보그코리아]

이날 매거진 보그 코리아 공식 SNS 계정은 이하늬의 촬영 소감을 전했다. 이하늬는 화보 촬영 후 진행한 인터뷰에서 "여성의 몸이 이렇게 신비롭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동시에 기존에 못 본 새로운 방식을 원했다. 어떤 역할에 대한 고정적인 시선을 거두는 것부터 시작했다. 임산부도 원하는 옷을 입을 수 있고 섹시할 수 있다"고 했다.

이하늬는 "이미 임신으로 너무 많이 배웠다. 출산하면 더 성장할 것"이라며 "나 자신을 위해서도 하지 않던 일을 누군가를 위하는 마음으로 할 수 있다는 사실이 굉장히 놀랍다"고 했다.

복귀에 대해선 "아직 급한 마음은 없다. 아이와 충분히 시간을 보내고 싶다. 내년 상반기 정도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다"고 했다.

한편 이하늬는 지난해 12월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한 뒤 임신 중임을 알렸다. 오는 6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

min365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