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다크서머너', 카드 진화 이벤트 명부의 무한궤도 오픈


-그랜드 오픈 기념 연속 로그인 및 호화 선물 증정 이벤트 개시 
- 몬스터를 쓰러뜨리며 전진하는 새로운 방식의 이벤트


숨겨둔 카드의 위력을 확인할 때가 왔다.

에이팀은 소환사 배틀 게임 『다크서머너』에 완전히 새로운 이벤트를 도입했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에 도입한 신규 이벤트 "명부의 무한궤도"는 공격해오는 적을 손가락으로 탭 해 쓰러뜨리며 던전을 진행하는 이벤트로, 인터랙티브한 요소가 들어간 신(新) 감각 이벤트를 목표로 한다.

 

   

이벤트는 게임을 진행하면서 시시각각 출현하는 몬스터들을 쓰러뜨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접근하는 몬스터들을 쓰러뜨리면, 이후 보스 몬스터에 도전할 수 있는 권한을 받는다.
 
보스 몬스터를 쓰러뜨리면서 강력한 몬스터들을 수집할 수 있는 방식으로 이벤트는 진행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새롭게 "진화의 혼백", "초진화의 혼백"이 등장한다.
 
"진화의 혼백"은 같은 몬스터를 2개 이상 보유하고 있지 않아도 레어도 A급 몬스터를 보다 강력한 몬스터로 진화시킬 수 있다. "초진화의 혼백"은 레어도 AA의 몬스터를 진화시키는 것이 가능하다.

그간 묵혀둔 카드가 있다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진화의 혼백을 얻어 더 강력한 카드로 변신, 최강의 덱을 구성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에이팀 사토 디렉터는 "기존 이벤트가 전략성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면, 이번 이벤트는 능동적인 게임 플레이와 속도감에 초점이 맞춰져 있어 대단히 흥미로운 이벤트가 될 것"이라며 "그간 진화를 하지 못해 마음 졸이던 몬스터들을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기회도 함께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다크서머너』는 지난 2013년 4월 3일 GooglePlay 발매 개시 후 최신 무료 게임 순위 최고 5위를 달성했고, IOS에서는 무료 순위 최고 1위를 기록하면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소환사 배틀 게임이다.
 
안일범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