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7년의 밤' 흥행 무찌른 영화는?

- '7년의 밤' 이번 주 가장 보고 싶은 영화 2위
- '7년의 밤' 제친 영화는?

이미지중앙

7년의 밤(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소라 기자] 영화 '7년의 밤'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지금 만나러 갑니다'가 이를 제친 것으로 나타났다.

온라인 조사회사 피앰아이(PMI)가 'No.1 설문조사 플랫폼, 틸리언'을 통해 20-50대 남녀 5000명에게 질문한 결과, '지금 만나러 갑니다'(19.5%)가 이번 주 가장 보고싶은 영화 1위에 올랐다. 이어 2위는 정유정 작가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7년의 밤(14.3%)'이 차지했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손예진, 소지섭 주연의 멜로 영화다. 아름다운 영상과 두 배우의 케미로 누적관객 100만 명을 돌파했다.

오는 28일 개봉하는 '7년의 밤'은 장동건, 류승룡 주연작이다. 한 순간의 우발적 살인으로 모든 걸 잃게 된 남자와 그로 인해 딸을 잃고 복수를 계획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스릴러 장르 영화다.

3위로는 지난 21일 개봉한 '퍼시픽 림: 업라이징(14.0%)'이 꼽혔다. '퍼시픽 림: 업라이징'에서는 거대 로봇 군단의 화려한 액션이 흥미 요소다. 4위는 '리틀 포레스트(9.7%)'이며, 그 뒤로는 '치즈인더트랩(8.1%)', '곤지암(7.6%)', '사라진 밤(6.8%)', '소공녀(4.7%)' 등이 순위를 이었다.

본 조사의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서 ±1.39%p였으며, 피앰아이(PMI)에서 'No.1 설문조사 플랫폼, 틸리언'을 통해 조사를 실시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