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고객감동브랜드대상] 국내에서 배달 서비스 전쟁이 한창이다. ‘뭐든지 다 배달한다’는 모토 아래 업체마다 치열한 고객 확보에 힘쓰고 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해 사업자와 고객간의 거래라인을 좁혀주는 O2O 서비스 시장도 배달 분야가 대세가 된지 오래다.

기존의 물류업체들도 이 같은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한 생존전략을 펼치고 있다.기본에 충실하면서 신규 업체와 차별화된 노하우,오랜 전통성,고객 서비스 강화 등을 통해 기존의 아성을 굳건히 지키고 있는 곳도 있다.

부산시 남구 문현동에 위치한 ㈜부산연합물류는 20년 전통의 물류기업으로 신속·정확·친절을 모토로 고객의 소중한 물품을 배송하는 장인정신을 기초로 하고 있으며,이번에 헤럴드경제‘고객감동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헤럴드고객감동브랜드대상] 각종 물류서비스·퀵서비스 장인정신 빛나는 ㈜부산연합물류

주요 서비스로는 오토바이 특송(퀵서비스), 소형차량(다마스,라보,) 화물용달(1t~25t), 푸드퀵(마스타콜), 생활퀵 등이 있으며,한번 이용한 고객은 수준 높은 서비스를 인정하고 있는 것으로 잘 알려졌다. ㈜부산연합물류의 임직원 또한 그와 같은 호평에 긍지를 가지고 열심히 일하고 있다.

또한 이곳은 화물차 운송주선사업 허가증을 보유해 보다 믿을 수 있는 업체로 부산·울산·경남 지역에 자리매김하고 있다.

㈜부산연합물류의 최정진 대표는 “이번 시상을 계기로 지역 대표물류 기업으로서의 명성과 신뢰를 바탕으로 국내 최고의 물류기업으로 발전해 나갈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