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용품 글로벌 기업 오피스디포 코리아(대표 선장덕)가 서울 광화문 인근에 오피스디포 종로구청 직영점을 오픈하고, 그랜드 오픈 기념 행사를 실시한다. 오피스디포 종로구청점은 110평 규모의 대형 매장에 사무용품, 복사용지, 잉크토너, 식음료 등의 사무실 필수품을 판매하는 사무용품 전문 매장으로, 매장 내 복사, 인쇄, 제본, 출력 등이 가능한 카피센터를 운영한다. 직영 18호점인 종로구청점을 포함하여 오피스디포는 사무용품 업계에서 가장 많은 수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오픈을 기념하여 3일간 매장 방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여 매일 1등 1명에게 몽블랑 명함지갑을, 2등 30명에게 스타벅스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모든 구매 고객에게 종로구청점 한정 4종 쿠폰을 증정하며, 1만원 미만 구매 시 3M 포스트-잇, 1만원 이상 구매 시 치약칫솔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복사용지, 종이컵, 물티슈, 큐빅티슈 등 사무실 필수품에 대한 파격 할인 행사 및 인기 커피류 30% 할인, 전산용품 특별행사, 사무용품 균일가 행사 등 종로구청점 고객만을 위한 파격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오피스디포 종로구청점은 종로구 종로5길 58 석탄회관빌딩 1층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