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규모 2016 ISPO 뮌헨 산업 박람회 진출
래쉬가드 편견을 깨버린 스켈리도 SRX 스노우 래쉬가드가 다가오는 2016 ISPO 뮌헨 산업 박람회에 진출한다. 스포츠 아웃도어 분야의 혁신적이고 도전적인 신제품을 한자리에 모아 보는 세계 최대 규모 스포츠 아웃도어 박람회이다.
국내 기능성 스포츠 웨어 시장에 래쉬가드 편견을 깨버린 SRX 라인을 주목 시키고 세계로 뻗어가기 위해 도약하는 스켈리도는 2016 올 한해 관심이 집중되는 국내 브랜드 중 하나이다.
SRX 스노우 래쉬가드는 국가대표 스키점프 선수들이 착용하는 제품이다. 추운 날씨 속에서도 혹한기 훈련을 진행하는 선수들은 컴프레션 한 장으로 경기력 향상과 극한 추위를 지배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된다.
래쉬가드는 여름철에 피부 보호를 위해 입는다면, 겨울에는 겨울 스포츠, 보드복 이너웨어로 꼭 착용해야 할 필수품이 되었다.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하는 컴프레션은 수 많은 기능성을 겸비하고 있다. 제 2의 피부처럼 온 몸을 감싸는 컴프레션핏이 흔들리는 근육을 잡아줘 운동의 효율을 극대화 시켜줄 뿐 아니라 기모 소재가 보온성을 높여주고 땀을 흘리고 식히는 과정에도 쾌속 건조 기능을 통해 몸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올려주는데 한 몫을 한다.
본격적인 한파 추위와 스키장이 사람들로 붐비고 있다. 춥다고 겹겹이 옷을 껴입는 것은 운동의 효율을 떨어트릴 수 있어 스마트한 운동법을 찾는다면 올바른 운동복을 착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2016 ISPO 뮌헨 산업 박람회 진출 기념을 맞아 SRX 스노우 래쉬가드 프리미엄 히트기어라인 상/하의 SET 구성을 최대 60,000원 즉시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베이직 스노우 래쉬가드 25,900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스켈리도 공식몰(www.scelido.co.kr)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