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하이모(대표 홍인표)가 약한 모근, 가늘거나 힘 없이 빠지는 모발을 관리하는데 효과적인 국내산 한방 추출물을 담은 ‘하이모 모락모락 수’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하이모 모락모락 수’는 탈모를 방지하고 모발의 굵기 증가로 식약처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제품이다.
인삼, 하수오, 화련초, 당귀 등 모발 강화와 자극 받은 두피를 진정시키고 영양을 부여하는 100% 국내산 9가지 한방원료를 함유했다. 코코넛 오일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자외선을 비롯한 외부 환경과 스트레스로 약해진 모근을 집중 케어하면서 우수한 세정력과 탁월한 보습효과를 선사한다.
하이모는 ‘모락모락 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모 헤어케어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모락모락 수 트리트먼트’를 1개 더 증정한다. 또 25일까지 하이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초성 퀴즈에 참여하는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 ‘모락모락 수 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하이모 모락모락 수 샴푸’와 ‘하이모 모락모락 수 트리트먼트’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
25일까지 하이모 홈페이지에서 접수 받으며, 선정된 체험단은 30일 고지된다. 체험단으로 제품을 직접 사용한 뒤 후기 페이지에 사용해 본 느낌을 자유롭게 남기면 되며, 그 중 우수후기자 5명을 뽑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하이모 관계자는 “그동안 축적해놓은 탈모와 모발에 관련된 노하우를 집약시켜 탈모방지 한방샴푸 ‘하이모 모락모락 수’를 출시하게 됐다”며 “중장년층뿐 아니라 20~30대 젊은 연령대에서도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는데, 새로 출시된 ‘하이모 모락모락 수’로 매일 집에서 손쉽게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