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의 25평 규모에 테이블은 12개, 입소문으로 알려진 쪽갈비 맛집이 있어 연일 화제이다.

지난 6월에 오픈한 킹왕짱쪽갈비는 다양한 메뉴로 손님들을 사로잡고 입맛을 자극시키는 소스의 매력에 많은 고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특히 킹왕짱의 매운쪽김치찜의 맛은 그 국물이 뛰어나 손님들의 재방문의 영향을 미치는 메뉴 중 하나다. 특히 쪽갈비와 김치찜의 조화에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

사이드 메뉴 역시 호응을 보이고 있다. 옛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추억의 도시락과 냉면, 누룽지밥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킹왕짱쪽갈비집은 전 메뉴가 골고루 인기가 많아 매출 성장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킹왕짱쪽갈비 프랜차이즈 본사는 소자본으로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에게 창업 개설비 부담을 덜어 주기 위해 무이자 대출뿐만 아니라 가맹비 및 로열티를 면제해주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예비창업자들의 입장에서는 개설비용에 있어 부담을 느끼지 않을 수 없는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생각에서 비롯된 킹왕짱쪽갈비는 소자본창업자들의 부담을 덜어주려 여러 가지 방법을 모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예비 창업자뿐만 아니라 업종 전환 창업을 희망하는 기존창업자들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평택 맛집 ‘킹왕짱쪽갈비’, 쪽갈비와 김치찜의 콜라보로 소비자들 ‘눈길’

킹왕짱쪽갈비 본사 이병희 대표는 “킹왕짱쪽갈비 만의 맛의 차별화와 10년 간의 노하우로 가맹점이 언제나 장사가 되고 함께 먹고 살 수 있는 상생의 길을 생각한다”고 말했다.

더욱 앞서가는 킹왕짱쪽갈비(www.thejjock.com)의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