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법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지만 가족, 연인과 함께 하는 여행의 재미만은 포기할 수 없는 계절이다. 특히 겨울바다여행은 매서운 겨울바람에 맞선 뒤, 아늑한 숙소에서 바비큐파티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때문에 겨울바다를 찾는 여행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서울에서 겨울바다를 만나기란 쉽지 않지만, 서울 근교로 조금만 나가면 인천 대부도, 영흥도 등 겨울바다의 정취를 고스란히 간직한 여행지가 기다리고 있다. 겨울바다 여행지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대부도를 찾을 계획이라면 스파시설을 갖춘 대부도스파펜션에서 겨울여행의 백미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서울근교 스파펜션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대부도펜션 ‘드무리마레블루펜션’은 유럽풍 펜션단지로, 커플과 가족을 위한 맞춤형 시설이 특징. 대부도의 넓은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위치에 주변 자연경관까지 어우러져 가장 전망이 좋은 영흥도펜션이라는 수식어를 달고 있다.

낭만적인 서울근교 겨울바다여행, 대부도펜션 ‘드무리마레블루펜션’ 추천

대부도커플페션 ‘드무리마레블루펜션’을 찾는 여행객들이 가장 후한 점수를 주는 것은 단연 서해의 낙조를 감상하며 즐기는 실내커플스파. 바다를 향해 탁 트인 뷰를 즐기며 따뜻한 월풀스파까지 체험할 수 있어서 한번 찾은 여행객들은 잊지 않고 다시 방문한다고 할 정도다.

또한 모든 객실은 과하지 않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적용해 가족이나 연인끼리 부담 없이 쉬었다 갈 수 있고, 한겨울 찬바람을 막아주는 실내 바비큐시설도 만족도가 높다. 펜션 앞의 바다에서는 낚시를 하는 것도 가능하고, 해질녘 대부도의 멋진 낙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펜션에서 5분거리에 위치한 아마마스 카페를 비롯해 드무리해변, 십리포해수욕장, 목섬과 측도, 영흥수산물직판장, 유리섬박물관, 베르아델승마클럽 등 대부도와 영흥도의 주요 여행지와 인접해 있어서 1박 2일 동안 대부도 알짜여행의 재미를 모두 만끽할 수 있다.

올 겨울에는 쌀쌀한 날씨를 피해 집 안에만 갇혀 있지 말고, 겨울바다의 낭만적인 분위기와 서해의 아름다운 노을, 실내커플스파까지 즐길 수 있는 대부도 펜션 ‘드무리마레블루펜션’에서 겨울바다 여행의 숨겨진 재미를 찾아보자.

문의 010-5134-5255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