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 건강한 음식, 웰빙이 유행하며 바른 먹거리를 찾는 사람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한 끼의 식사를 하더라도 맛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음식을 찾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마실쌈밥 파주점이 최근 교하 맛집, 파주 운정 맛집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수 많은 음식점 중 마실쌈밥 파주점이 파주 맛집 추천 1순위로 떠오르는 이유는 무엇일까?
첫 번째는 푸짐한 상차림과 합리적인 가격이다. 제육볶음, 미역국, 삼색밥, 연어 또띠아, 유기농 쌈 야채, 고등어 조림, 버섯 볶음, 낙지 볶음 등 20여가지로 구성된 마실쌈밥은 푸짐한 양과 깊은 맛으로 관광객뿐만 아니라, 인근 주민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마실쌈밥 정식 가격은 1만 원으로 가격대비 높은 퀄리티와 양을 자랑한다. 실제, 인근 공공기관 및 기업에서도 점심식사 또는 손님 접대를 위해 마실쌈밥을 찾고 있다.
또한, 마실쌈밥의 메뉴는 고객의 선호도와 계절 특성에 맞춰 매월 변경되어 새로움을 더하고 있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인터뷰에서 “가족들과 마실쌈밥을 종종 찾는다. 올때마다 더욱 맛있는 메뉴가 추가되어 항상 새롭고 즐겁다”고 밝히기도 했다.
두 번째는 유기농 야채와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 건강한 음식이다. 집에서의 식사보다 외식의 빈도가 높은 현대사회인들에게는 맛뿐만 아니라 건강도 음식점 선택의 중요한 선택의 기준이 되고 있다.
운정 맛집 마실쌈밥에서는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고, 최고의 맛을 선사하기 위해 유기농 야채와 함께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은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실제 마실 쌈밥 매장에서는 가족단위를 고객을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우리 가족에게도 추천할 수 있는,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음식으로 고객에게 인정을 받고 있는 것이다.
마실쌈밥 파주점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관계자는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 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더욱 건강하고, 깨끗하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파주 맛집 마실쌈밥은 경기도 파주시 산내로 104번길 14-5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