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워커힐면세점은 오는 5월초 노동절 연휴 기간 방한하는 중국인 관광객들을 위해 4일까지 “해피 메이데이(Happy May Day, 幸福五月天)“를 테마로 다양한 쇼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워커힐면세점은 노동절을 맞아 중국 현지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컨셉트를 이용한 ‘워커힐면세점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 5개의 이벤트 포스트를 찾아가 스탬프를 모두 획득한 고객에게는 특별 기프트를 증정한다. $888 이상 구매고객 대상으로 100% 당첨 복권 이벤트를 통해 중국인들이 선호하는 국산화장품 세트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중국인들에게 한류 코스메틱 브랜드로 인기가 높은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과 함께 1일과 2일, ‘K-BEAUTY 스타일링’을 주제로 특별 메이크업 쇼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국인 관광객 대상 메이크업 시연과 함께 가위바위보 게임 부스에서 게임에 참여한 전 고객들에게는 투쿨포스쿨 화장품을 기프트로 증정한다.
시계보석 전문 부티크에서는 시계보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롤렉스, 피아제, 브레게 등 정통 하이엔드 브랜드와 론진, 라도 등 매스티지 브랜드부터 패션 워치까지 총 70여 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으며, $3000 이상 구매 금액에 따라 15만부터 최대 300만원의 즉시할인 또는 금액할인권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중국인들이 좋아하는 숫자 ‘8’을 이용하여 구성한 시계-보석, 패션 ‘$888’ 균일가 상품전도 열린다.